많은 투자 분석가들이 암호화폐 시장이 다음 강세장을 앞두고 있으며,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크게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22일(현지시간) 더 데일리 홀드에 따르면, 널리 알려진 분석가 칼레오 (Pseudonymous analyst Kaleo)는 암호화폐 시장이 다음 상승 사이클을 앞두고 있다고 믿고 있다고 전달했다.
그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에서 그의 63만 9,700명의 팔로워들에게 실제 강세장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고 말한다.
이 암호화폐 전략가는 비트코인(BTC)이 현재 반감기 후 축적 단계에 있으며, 20만 달러까지 상승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각 주요 강세장의 상승세는 반감기 이후의 퍼센티지 성장 관점에서 상당한 감소를 겪었으며, 각 주기마다 사상 최고치(ATH) 움직임이 약 3.5배씩 줄어들었다. 이 추세가 계속된다면, 이번 주기의 BTC ATH는 15만 달러에서 20만 달러 사이에 도달할 것이다.'
작성 시점에서 비트코인은 7만 16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이더리움(ETH)에 대해 칼레오는 이 선도적인 스마트 계약 플랫폼이 이번 주기에 약 1만 2천 달러까지 급등할 것으로 생각한다.
'오늘의 뉴스가 즐거웠던 만큼, 이 차트는 이제 막 예열 중이다. 더 높이 보내라.'
작성 시점에서 ETH는 3,774달러의 가치를 지닌다.
다른 암호화폐 자산에 대해, 칼레오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대한 대규모 자본 유입이 알트코인 광풍을 촉발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유형의 돈 이동과 함께 오는 기회는 엄청날 것이다. 알트코인과 디앱(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은 미칠 것이다. 언젠가 암호화폐 네이티브 디앱이 주류 시장에 진입할 것이다. 소매 투자자들은 아직 대규모로 나타나지 않았다. 혼란에 흔들리지 마라. 이제 막 예열 중이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