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에이드(Blockaid)의 Web3 보안 플랫폼이 적어도 한 크립토 드레이너를 답답함 속에 폐쇄하도록 만들었다고 4월 25일 X 포스트에서 서비스 제공 업체가 발표했다. 또한, 블록에이드는 자신의 서비스가 너무 많은 '거짓 긍정(false positives)'을 일으킨다는 주장에 대해서도 방어했다. 그들은 거짓 긍정이 전혀 없는 서비스는 항상 일부 악성 앱이 사용자의 자금을 유출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25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블록에이드는 이더리움 가상 머신(EVM)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이더리움, BNB 체인, 폴리곤, 아비트럼 등에서 악성 스마트 계약을 인식하려고 시도하는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자다. MetaMask, Coinbase 지갑, Open Sea, Zerion 등 다수의 지갑과 앱에 통합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블록에이드가 악성으로 식별한 계약과 거래를 시도할 때 이러한 지갑과 앱은 사용자에게 자금이 유출될 수 있음을 경고한다.
블록에이드는 과거에 암호화폐를 도난당한 크립토 드레이너 서비스의 발표를 보여주는 이미지를 게시했다. 해당 발표에서는 "블록에이드와 낮은 성공률 때문에 우리는 서비스를 중단했다"고 주장했다. 크립토 드레이너 팀은 도둑들이 더 이상 수익성이 없다며 블록에이드 사용자가 많은 네트워크 사용을 중단할 것을 제안했다.
블록에이드는 거짓 긍정 비율을 더욱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웹 포털을 개설하여 사용자와 개발자가 이러한 오류를 보고할 수 있게 함으로써 거짓 긍정을 가능한 한 빠르게 찾아내고 수정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러한 조치는 보안 서비스의 효율성을 높이고, Web3 사용자들이 더욱 안전하게 자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단계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