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나 모바일 2세대 웹3 스마트폰 '사가2'가 출시 예정일 약 1년 전에 이미 6만건 이상의 사전주문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솔라나의 신형 암호화폰 "솔라나 모바일 챕터 2" 사전주문 급증
솔라나의 인기 크립토폰 시리즈인 '솔라나 모바일 챕터 2'의 차기작이 출시 예정일보다 거의 1년이나 앞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솔라나 대변인에 따르면 챕터 2의 선주문은 발표 후 3주 만에 6만 건을 돌파했다.
솔라나 랩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아나톨리 야코벤코는 "솔라나 모바일에 대한 반응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챕터 2가 발표된 이후 6만 건이 넘는 선주문이 들어왔고, 열성적인 사용자들로 구성된 진정한 커뮤니티를 구축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솔라나 모바일 챕터 2: 암호화폰의 새로운 대안
솔라나 모바일은 1월 16일에 성공적인 크립토폰인 솔라나 모바일의 후속작인 솔라나 모바일 사가를 공개했다. 새 버전은 암호화폐 지원 소프트웨어가 내장된 실제 휴대폰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더 저렴한 옵션을 제공한다.
솔라나 챕터 2 지갑은 450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2025년에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2022년 6월에 처음 출시된 솔라나 모바일 사가의 초기 가격은 1,000달러였으나 이후 599달러로 인하되었다. 더 블록은 사가가 2023년 12월 15일에 미국에서 매진되었다고 보도했다.
사전주문 경쟁 및 보상 시스템 도입
솔라나 모바일은 챕터 2 출시를 앞두고 추천 수를 추적할 수 있는 리더보드를 도입했다. 리더보드의 상위 1,500명은 양도할 수 없는 엘리먼트 NFT를 받게 되며, 매드 래드, 주피터, 텐서, 백팩과 같은 솔라나 에코시스템 팀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첫 번째 리더보드 스냅샷은 2월 6일 오후 2시(동부 표준시)로 예정되어 있으며, 모든 선주문 지갑은 각 스냅샷 이후 선주문 토큰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