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다시 돌아와 입맛을 돋우는 신메뉴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유명한 현지 요리인 탕수육에서 영감을 받은 맥도날드 싱가포르에서 맛있는 버거 2종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뻐하고 있다.
스위트 앤 사워 피쉬 버거를 소개합니다.
스윗 앤 사워 피쉬 버거는 해산물 애호가들을 위한 진정한 대접이 됐다. 바삭한 생선 패티와 톡 쏘는 새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이 버거는 향긋한 바삭한 샬롯을 얹어 거부할 수 없는 아삭함을 더한다고 컨펌 굿이었다. 단돈 7.70싱가포르달러에 불과한 이 버거는 고소하고 달콤한 맛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걸 스타일은 주장했다.
치킨 애호가를 위한 딜라이트
맥도날드는 가금류를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새콤달콤 치킨 버거를 선보이고 있다. 부드럽고 바삭한 치킨으로 만든 이 버거는 글레이즈드 번 사이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듬뿍 들어 있다. 파인애플 슬라이스와 아삭한 샬롯이 더해져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려 정말 기분 좋은 조합을 완성한다. 단돈 7싱가포르달러로 치킨 애호가라면 누구나 만족할 만한 가격이다.
하! 치킨 드럼렛 - 현지 인기 메뉴
맥도날드는 햄버거에만 그치지 않는다. 맥도날드는 완전히 새로워진 하! 치킨 드럼렛은 사랑받는 현지 요리인 하청가이(새우 페이스트 치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새우 페이스트에 완벽하게 양념된 치킨을 입혀 바삭한 껍질과 군침이 도는 풍미를 선사한다. 단돈 3.40싱가포르달러로 현지 요리에 경의를 표하는 간식을 즐겨 보자.
파인애플 코코넛 프라페로 갈증 해소하기
맥도날드에서 파인애플 코코넛 프라페를 출시하여 상큼한 열대 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파인애플 코코넛 프라페를 선보이고 있다. 톡 쏘는 열대 과일의 풍미가 가득한 이 음료는 화창한 열대 섬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가격은 4.70싱가포르달러로 더위를 식히고 갈증을 해소하기에 완벽한 음료다.
이 흥미로운 신제품은 12월 28일부터 싱가포르 전역의 모든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콤달콤 피쉬 버거나 새콤달콤 치킨 버거를 좋아하시든, 아니면 단순히 하! 치킨 드럼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이 메뉴들을 놓치지 마세요.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