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펩시콜라, 창립 20주년을 맞아 2024년 '바하 블라스트' 영구 출시 발표

작성자 이미지
박현우 기자

2024.01.05 (금) 14:21

대화 이미지 1
하트 이미지 2

사진 = 펩시콜라 보도 자료

펩시코의 MTN DEW 브랜드는 바하 블라스트 음료 제품군을 2024년까지 유지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일반적으로 일 년 중 특정 기간에만 제공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고객과 팬들에게 희소식이다.

즉, MTN DEW의 바하 블라스트 음료는 올해 일년 내내 식료품점과 슈퍼마켓 진열대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2024년에도 영구적인 품목이 될 것이다. 음료 제조업체는 더 테이크아웃에 따르면 이 음료가 미국 전역에서 병과 캔 버전이라는 두 가지 용기 옵션으로 판매될 것이라고 말했다.

2024년 내내 Taco Bell의 Baja Blast

MTN DEW의 바하 블라스트는 다양한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전국 타코벨 레스토랑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 인기 패스트푸드 체인점의 고객들은 무설탕, 일반, 얼린 음료 중 원하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음료는 매장의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바하 블라스트는 타코벨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로, MTN DEW가 이 음료에 대해 "멕시코에서 영감을 받은 열대 라임 맛"이라고 설명한 바 있기 때문에 레스토랑의 메뉴 라인업과 매우 잘 어울린다.

BAJA BLAST 기념일 프로모션

펩시코는 MTN DEW의 바하 블라스트 음료 출시 2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바하버서리'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 음료 브랜드는 일 년 내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주목해야 할 행사 중 하나는 2월 11일에 열리는 슈퍼볼 LVIII에 바하 블라스트가 처음으로 참가하는 것이다. "MTN DEW 바하 블라스트는 대중 문화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맛이자 수많은 타코벨 주문의 필수품으로 자리를 굳혔기 때문에 20주년을 대대적으로 축하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MTN DEW의 마케팅 부사장 JP 비텐코트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다.

"팬들이 요청했던 것을 제공하고, 일 년 내내 축하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는 몇 가지 깜짝 이벤트를 추가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이어서 그는 "지난 20년간 바하 블라스트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전국의 모든 사람들이 1년 내내 매장에서 언제나처럼 타코벨에서 사랑받는 맛을 구매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니 서로에게 윈윈이다."라고 덧붙였다.

타코벨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테일러 몽고메리는 "타코벨과 MTN DEW 바하 블라스트는 지난 20년간 팬들의 갈망을 충족시키는 상징적인 듀오가 되었으며, 이는 특별한 여정이었다"며 "MTN DEW의 친구들과 함께 이번 바하버서리 축제를 시작하면서 충성도 높은 팬들에게 더욱 멋진 경험과 보상을 제공하여 MTN DEW 바하 블라스트에 대한 사랑을 계속 불러 일으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댓글

1

추천

2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1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엠마코스모스

2024.01.05 23:08:04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