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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카드 쇼핑 뮤즈: AI 기반 개인화 전자상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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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주성 기자

2023.12.04 (월) 1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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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카드의 디지털 개인화 및 인공 지능 자회사인 Dynamic Yield가 최신 혁신 기술인 쇼핑 뮤즈 (Shopping Muse)를 공개했다. 이 AI 챗봇 도우미는 소비자가 전자상거래 영역에서 제품을 검색하고 발견하는 방법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쇼핑 뮤즈: 전자상거래 검색의 혁신

Cointelegraph 에 따르면 쇼핑 뮤즈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의 힘을 활용하여 개인화된 추천을 제공하는 고급 생성 AI 도구이다. Bitcoin Insider 에 따르면 쇼핑 뮤즈는 사용자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내에서 일반 언어로 요청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원활한 쇼핑 경험을 보장한다 .

OpenAI의 ChatGPT 및 DALL-E와 같은 생성 AI 시스템은 사용자 명령을 텍스트, 비디오, 오디오 및 코드를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출력으로 변환하도록 설계되었다. 쇼핑 뮤즈는 알고리즘 콘텐츠 매칭을 사용하여 소비자 선호도에 따라 맞춤형 제품 제안을 생성한다.

마스터카드의 Dynamic Yield CEO인 Ori Bauer는 온라인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서 개인화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Dynamic Yield는 쇼핑 뮤즈 내 생성 AI의 힘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더욱 스마트하고 몰입도 높은 쇼핑 여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이 챗봇 도우미는 생성적 AI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쉽게 제품을 찾고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스터카드의 AI 혁신 추구

2022년 마스터카드가 McDonald's로부터 Dynamic Yield를 인수한 것은 디지털 개인화 기능 확장을 향한 중요한 단계였다.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는 Dynamic Yield는 400개가 넘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대규모 고객 기반을 자랑한다. 마스터카드와 Dynamic Yield의 시너지 효과로 두 기업 모두 전자상거래에서 AI 기반 혁명의 최전선에 서게 되었다.

금융 사기 탐지를 전문으로 하는 선도적인 AI 회사인 Feedzai와 마스터카드의 파트너십은 인공 지능에 대한 자사의 의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 Feedzai의 소프트웨어를 독점 보안 스택에 통합함으로써 Mastercard는 사기 방지 기능을 강화하고 금융 거래 보호에 대한 헌신을 강화한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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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HelloXDC

2024.04.21 22:45:25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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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계절

2024.02.25 11:43:06

기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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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bm장미

2023.12.04 22:35:17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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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mchi

2023.12.04 19:44:05

좋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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