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비트겟이 업계 최초로 온체인 기반 제휴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최대 40% 리베이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트겟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중앙화거래소(CEX)와 탈중앙화거래소(DEX) 생태계를 연결하고, 제휴사들이 두 영역에서 모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제휴 프로그램이 현물과 선물 거래 추천에 대한 보상만 제공했다면, 이번 온체인 확장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비트겟 온체인을 통해 거래할 때도 리베이트를 받을 수 있다. 비트겟 온체인은 CEX 사용자들의 온체인 거래를 단순화하기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부가르 우시 자데 비트겟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비트겟은 1억2000만 사용자의 지원으로 상위 5위권 거래소로 성장했다"며 "생태계 기여자들과 더 긴밀히 협력하고자 거래소 내외부를 아우르는 암호화폐 기회를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준 선구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비트겟의 제휴 프로그램은 1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리더들에게 열려있다. 참가자들은 기존 거래와 비트겟 온체인 거래 모두에 대한 고유 추천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비트겟 온체인은 사용자들이 복잡한 지갑 설정이나 개인키 관리 없이도 비트겟 현물 계좌에서 직접 온체인 자산을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모든 거래는 6억 달러 규모의 비트겟 보호기금이 뒷받침하는 기관급 보안 혜택을 받는다.
또한 인공지능(AI) 기반 자산 스크리닝을 통해 실시간으로 잠재력 있는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사용자들의 의사결정을 돕는다. 유튜브 인플루언서부터 텔레그램 관리자까지, 비트겟의 제휴 프로그램은 암호화폐의 차세대 성장 단계에 대한 접근성을 민주화한다.
현재 비트겟 제휴 포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