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 ‘페이코인’이 미용으로 분야를 넓힌다. 오는 12월부터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2021년 10월 29일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피에스씨네트웍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블록체인 산업 주요 소식을 BBR 매거진을 통해 만나보세요(구독신청)
다날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21년 12월부터 국내외 240개 매장을 보유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휴대폰 결제 등 자사 결제 서비스를 추가로 도입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페이코인은 편의점, 외식, 영화관, 문화, 골프 등 전국 7만여 일상 속 다양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이다. 이번 헤어뷰티업종까지 확장함으로써 라이프스타일 모든 영역에서 간편결제 플랫폼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고 있다.
양사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페이코인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결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진곤 다날 솔루션제휴사업본부장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페이코인 서비스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양사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결제 서비스 관련 공동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