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웨스턴 다트머스 호텔 & 스파가 올해 ‘소사이어티 베뉴 오브 더 이어(Society Venue of the Year)’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영국 골프 매거진 ‘유어 골퍼(Your Golfer)’가 주관했으며, 다트머스 호텔은 이를 통해 뛰어난 골프 시설과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이 호텔은 이미 ‘내셔널 클럽 골퍼(National Club Golfer)’ 선정 ‘톱 100’에서 59위를 기록했으며, ‘투데이스 골퍼(Today’s Golfer)’의 골프 월드 ‘영국 및 아일랜드 톱 100 리조트’ 순위에서도 68위에 올랐다.
이안 데이비스(Ian Davies) 다트머스 호텔 총지배인은 “팀이 한 해 동안 최상의 골프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했다”며 “특히 최근 개장한 새로운 연습장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코스를 관리하는 팀원들이 헌신한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인정받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이 같은 수상은 우리 팀의 노력에 대한 증거일 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면서 “골프 여행객, 신규 회원, 레저 방문객을 유치해 지역 상점, 레스토랑, 관광지에 활기를 불어넣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 웨스턴 다트머스 호텔 & 스파는 18홀 챔피언십 코스, 9홀 코스, 연습장과 함께 PGA 프로 선수들의 지도를 제공하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호텔에는 35개의 객실, 6개의 자가취사형 코티지, 스파, 헬스클럽, 바, 비스트로 및 다양한 행사 공간이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