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시간 동안 대형 투자자들이 5억9천만 도지코인(DOGE)을 매집한 가운데 업계 전문가들은 2달러 이상 가격 상승을 전망했다.
22일(현지시간) 크립토포테이토에 따르면, 도지코인은 지난주 0.33달러에서 0.43달러 사이에서 심한 변동성을 보였다. 1월 18일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 현재 코인게코(CoinGecko) 기준 0.36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트레이더 타디그레이드(Trader Tardigrade)는 2일 차트에서 도지코인이 강세 깃발 패턴을 형성했으며, 이는 2달러까지 급등할 수 있는 신호라고 분석했다. 자본 막스(JAVON MARKS)는 더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아 432% 이상 상승할 수 있다고 예측했다.
대형 투자자들의 활발한 매집도 주목할 만하다. X 사용자 알리 마르티네즈(Ali Martinez)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24시간 동안 2억1,500만 달러 상당의 도지코인을 구매했다.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정부효율성부서(Department of Government Efficiency)의 약자가 도지코인과 같은 'D.O.G.E'인 점도 호재로 작용했다. 이번 주 초 해당 기관이 공식 웹사이트에 도지코인 로고를 게재했다가 삭제하면서 가격이 두 자릿수 급등한 바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