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사원증 플랫폼 ANYPASS 운영사 에이나(대표이사 강미경)는 모바일 신분증 시대에 발맞추기 위해 신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이나는 디지털ID 기반 통합서비스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AI 얼굴인식, 블록체인, 보안인증 등 핵심 보유 기술을 적용한 모바일 사원증 기반으로 출근부터 퇴근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ANYPAS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 내에 서비스를 도입하는 기업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 후 모바일 사원증 서비스를 신규로 도입하는 기업에 3개월간의 이용 기간을 추가로 제공하며 디지털배지 서비스를 6개월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도입 문의 후 상담을 진행한 경우에 선착순으로 기업 담당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ANYPASS는 모바일 사원증을 기반으로 해 출퇴근, 디지털배지, 교육관리 등 회사 생활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서비스로, 휴대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aaS 서비스로 회사에서 필요한 기능을 선택해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어떤 근무 환경에서도 회사 특성에 맞게 쉽고 편하게 출퇴근을 관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ANYPAS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월 15일부터 시작해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에이나는 ANYPASS가 모바일 사원증을 기반으로 출근부터 퇴근까지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WORK Life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모바일 사원증을 통해 임직원의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기업문화를 증진하는 효과가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ANYPASS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