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해시키, 아일랜드에서 암호화폐 서비스 등록 승인…글로벌 확장 가속화

작성자 이미지
김미래 기자

2025.01.08 (수) 13:26

대화 이미지 1
하트 이미지 2

해시키, 아일랜드에서 암호화폐 서비스 등록 승인…글로벌 확장 가속화 / 셔터스톡

7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아시아 기반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 기업 해시키(HashKey)가 유럽 법인을 통해 아일랜드 중앙은행으로부터 '가상자산 서비스 제공자(VASP)' 등록 승인을 받았다.

해시키는 이번 등록 승인을 통해 아일랜드에서 암호화폐 거래 및 보관 지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회사는 성명을 통해 "이번 승인은 해시키의 글로벌 확장 전략의 중요한 단계로, 국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핵심 조치"라고 밝혔다.

해시키 그룹은 이미 홍콩, 싱가포르, 일본, 버뮤다 등 여러 국가에서 암호화폐 관련 라이선스를 획득한 바 있다. 특히 2023년에는 홍콩의 새로운 규제 체제 아래 암호화폐 거래소 라이선스를 획득한 최초의 기업 중 하나로, 소매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

이 외에도 해시키는 자체 블록체인을 개발해 지난해 12월 이더리움 레이어 2 기반 '해시키 체인(HashKey Chain)' 메인넷을 출시하면서 기술적 기반을 강화했다.

해시키 그룹의 핵심 사업에는 해시키 익스체인지(HashKey Exchange), 해시키 글로벌(HashKey Global), 해시키 캐피탈(HashKey Capital), 장외거래(OTC) 서비스, 해시키 클라우드(HashKey Cloud), 해시키 토큰화(HashKey Tokenisation) 등이 포함된다.

해시키는 이번 아일랜드 등록 승인을 통해 유럽 시장 내 신뢰성과 규제 준수를 강화하고, 국제 고객 기반을 확대할 계획이다. 전문가들은 해시키의 글로벌 확장이 암호화폐 산업의 규제 준수와 혁신을 동시에 추진하는 사례로 주목하고 있다.

해시키의 글로벌 전략과 유럽 시장 진출이 암호화폐 산업 전반에 미칠 영향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관련된 다른 기사

주요 기사

[시세브리핑] 비트코인 9만5160달러, 이더리움 3330달러 부근

암호화폐 레버리지 시장, 하루 21만5455명·8491억원 청산…롱 비중 77%

댓글

1

추천

2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1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가즈아리가또

2025.01.08 15:28:59

좋은기사 감사해요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