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가 저물어가고 전문가들이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흥미로운 예측을 내놓는 가운데, 도지젠(Dogizen)은 2025년 강세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지만, 최고의 신규 암호화폐로 보이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암호화폐 시장이 급등하기 전에 지금이 바로 구매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인 이유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1. TON 네트워크서 이용
지난 몇 년 동안 이 분야는 정말 획기적인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신저 앱과 깔끔하게 통합되는 네트워크와 토큰은 언제나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이는 숫자로 증명되었습니다. TON의 네이티브 암호화폐인 톤코인(Toncoin)은 출시 당시보다 1000% 이상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게이트아이오(Gate.io)와 판테라 캐피탈(Pantera Capital) 등 이 분야의 수많은 유명 인사들이 TON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 의사를 밝혔습니다.
기본적으로 TON 프로젝트는 가장 인기 있는 새로운 L1 중 하나를 기반으로 구축되었기 때문에 "최고의 신규 암호화폐"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2. 텔레그램 내 게임
TON 네트워크의 성공에 힘입어, 텔레그램 게임도 10억 달러의 가치를 넘어섰습니다. 소수의 플레이어들만이 이 시장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는 텔레그램 게임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어떤 양질의 게임이라도 최소 1억 달러의 시가총액에 도달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요 경쟁자인 햄스터 콤뱃, 낫코인, 캣티즌, DOGS의 시가총액은 각각 7천만 달러에서 6억 6천만 달러에 달하며 모두 바이낸스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최고의 프로젝트만을 선별하는 바이낸스의 기록과 이 네 개의 프로젝트가 전체 텔레그램 게임 분야를 구성하는 만큼, 바이낸스는 사실상 텔레그램 게임을 차세대 황금 산업으로 선포한 셈입니다.
3. 최초의 텔레그램 ICO
이는 처음으로 9억 5천만 명 이상의 텔레그램 사용자들이 바로 코앞에서 ICO를 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방대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잠재고객은 모든 ICO에 있어 큰 의미를 가집니다.
또한, 이는 단순한 잠재 고객층이 아니기도 합니다.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텔레그램의 인기를 감안할 때, 9억 5천만 명 중 상당수가 도지젠의 프리세일의 유력한 후보가 될 것입니다.
또한, 도지젠은 에어드랍 대신 ICO를 제공함으로써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햄스터 콤뱃, 낫코인, 캣티즌, DOGS는 커뮤니티가 에어드랍된 토큰을 보유하도록 하는 인센티브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현금화가 가능한데 굳이 토큰을 보유할 이유가 있을까요?
도지젠의 ICO는 투자자들이 실질적으로 투자하고 DOGIZ 토큰 보유에 대한 기득권을 가지며 장기적으로 DOGIZ가 좋은 성과를 거두는 것을 보장함으로써 DOGIZ 토큰에 대한 지원을 늘리고 있습니다.
4. 토큰노믹스와 경쟁사 실적, 1000%의 수익 제시
도지젠의 경쟁사들은 약 6천만 달러에서 6억 달러 이상의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지젠의 출시 시 시가총액은 약 1,00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도지젠이 다른 경쟁사들처럼 시가총액이 1억 달러까지 상승한다면, 이는 1000%의 수익률을 달성하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일부 경쟁업체가 달성한 것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또한, 도지젠의 세계 최초 텔레그램 ICO라는 점과 시장 전반적으로 양질의 프로젝트, 특히 TON의 프로젝트가 BTC 가격 폭등과 함께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고려하면, 1000%는 시작에 불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리세일에서만 제공되는 엄청난 혜택
지금 투자하는 분들은 프리세일 종료 전에 47.29%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암호화폐 프로젝트에는 곧 엄청난 호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5년에 가까워지면서 현명한 투자자들은 강세장이 시작되기 직전인 지금이 내년의 승자를 찾는 적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네 가지 이유를 통해 도지젠은 2024년에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신규 암호화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지젠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 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