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밴타드는 초기 투자자들에게 돈을 복사하는 것과 같은 큰 수익을 안겨주고 있다. 밴타드 밈 포트폴리오 (VMP)—실제로 세계 최초로 능동적으로 관리되는 밈코인 포트폴리오—뒤에 있는 양적 분석 천재들 덕분에 제로브로부터 팝캣까지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 높은 코인들이 초기부터 잘 쌓였다.
그 결과는 어떨까? 밴타드의 밈코인 바스켓은 61.38% 급등했다. 이로 인해 이번 슈퍼사이클에서 쉽게 게임을 하려는 투자자들이 몰려들고 있으며, 현재까지 95만 8천 달러가 유치되었다.
현재 VTARD 토큰은 단 0.00011달러에 제공되고 있으며, 이는 VMP에 포함된 다양한 보석들과 밴타드의 떠오르는 밈 프리미엄, 그리고 양적 분석 팀의 업계를 선도하는 성과를 고려할 때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보인다. 올해 최고의 ICO 중 하나를 자세히 알아보자.
밴타드: 오토파일럿 모드로 슈퍼사이클에 탑승하다
암호화폐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는 가운데, 밴타드는 투자자들이 실력 있는 퀀트 전문가 팀을 믿고 저평가된 보석 같은 자산을 초기에 선별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사실상 밈코인의 S&P 500과 같은 역할을 하며, 그만큼 주목받고 있는 것이 당연하다.
혹시 아직 모르고 있었다면, 지금 우리는 전례 없는 밈코인 슈퍼사이클의 한가운데에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앞으로 몇 달 안에 우리는 한 세대에 한 번 나올 법한 가격 변동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밴타드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트레이더들이 전통 금융(TtradFi) 그룹과 함께 방관하며 백만장자들이 탄생하는 것을 지켜보거나, 아니면 다른 디젠들과 함께 변동성이 큰 시장 속으로 뛰어들어 생명줄 하나 없이 헤엄쳐야 했다.
하지만 이제 밴타드 덕분에 투자자들은 단순한 구명조끼가 아니라, 자신들의 궁극적인 수익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데이터와 유연성, 그리고 배울 수 없는 직관이 가득 담긴 대형 뗏목을 가진 셈이다. 그동안 다른 사람들은 매도 압박에 잠식되고 마진콜에 빠져들 때, 밴타드 투자자들은 그보다 훨씬 앞서 나갈 수 있게 되었다.
트렌드의 선두주자: 밴타드가 밈코인 경쟁자를 압도하는 이유
밴타드는 사실 이번 사이클에서의 치트 코드와도 같다.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사야 할지 몰라 헤매는 사이, 밴타드는 무엇을 사야 할지 이미 알고 있다. 또, 시장이 무엇을 사야 할지 알기 전에 무엇을 팔아야 할지도 알고 있다. 새로운 트렌드와 신선한 메타가 밴타드의 금고로 쏟아져 들어오는데, 마치 에너지 넘치는 워렌 버핏이 관리하는 것 같다.
예를 들어, ai16z를 살펴보자. 밴타드의 퀀트 팀은 FUD와 패닉에 빠진 종이손들이 팔고 있을 때, ai16z의 토큰을 대거 매수했다. 그 결과? AI16Z는 새로운 역대 최고가를 기록하며 대박을 터뜨렸다. VTARD 투자자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큰 수익을 거뒀고, 곰들은 ‘Cap'n Crunch’ 시리얼을 먹으며 울고 있었다.
AI는 밴타드 밈 포트폴리오(VMP)의 강력한 기초를 형성했고, 저명한 분석가들이 이 시장의 평가액이 2,500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하는 가운데, 현재 시장 가치는 약 4,000억 달러에 불과하다. 이제 2025년으로 돌입하면서, 본격적인 상승기가 시작될 준비가 되어 있다.
8주 밖에 남지 않은 밴타드 ICO 구매 기회
모든 좋은 것에는 끝이 있기 마련이며, 불행히도 밴타드의 열광적인 ICO도 마찬가지다. 밴타드의 사전 판매는 1월 15일에 종료되며, 이후 DEX 상장이 진행될 예정이다.
1월은 역사적으로 주요 성장을 목표로 하는 암호화폐 트레이더들에게 가장 좋은 달 중 하나였으며, 만약 슈퍼사이클이 지금 강력한 폭풍이라면, 이번 런칭은 그 폭풍 한가운데에서 일어날 FOMO의 허리케인 중 하나일 가능성이 크다.
시장이 밴타드의 가치 제안을 알게 되면, 밴타드의 비할 데 없는 성과는 VTARD에 대한 미친 듯한 수요를 초래할 것이다. 가격은 급격히 오를 수 있으니, 만약 블랙프라이데이에 늦잠을 자는 것과 같은 실수를 경험하고 싶지 않다면 지금이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른다.
멋지게 밈코인 슈퍼사이클에 올라타고 싶으신가요? 지금 바로 밴타드 사전 판매에 참여하세요.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