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2 및 Web3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포메리움이 2024년 9월 2일(월) Korea Blockchain Week 2024 기간 중 한강 세빛섬에서 'W3GAME KOREA'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Web3 게임 업계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Web3 게임 컨퍼런스가 될 전망이다.
Korea Blockchain Week(KBW)는 2018년부터 서울에서 매년 개최되는 글로벌 블록체인 및 Web3 페스티벌로, 세계 최고의 블록체인 및 Web3 리더들이 모여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합하는 장으로 자리 잡았다.
약 1,000여 명의 블록체인 및 웹3 게임 관련 주요 인사와 애호가들이 참석하는 이번 W3GAME KOREA는 GeDa, DIFY, EMERGE, Mart1x, Space Nation 등 GameFi 업계를 대표하는 다수의 글로벌 프로젝트 및 블록체인·디지털 자산 전문 미디어 토큰포스트가 미디어 파트너사로 참여하는 대규모 웹3 게임 이벤트이다.
이번 행사는 Day & Night 두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Day 세션의 'W3GAME KOREA'에서는 블록체인 업계 선도 기업들의 피칭과 패널 토크, Web3 E-Sports 게임 쇼케이스, 전시 부스 운영, 걸 그룹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후 밤 11시까지 진행되는 Night 세션의 ‘WEB3 FIESTA’는 DJ의 열정적인 음악과 함께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릴 예정이다.
허정 포메리움 사업기획실 실장은 "W3GAME KOREA는 Web3 게임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포메리움의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과 포메월드의 비전을 공유하고, 주요 블록체인 게임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우리의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이 게임 산업에 가져올 혁명적 변화를 선도하고, Web3 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함께 모색하는 협력의 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포메리움은 Web2와 Web3 게임을 아우르는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으로, 현재 독창적 IP를 활용한 AR 기반 Web3 수집 게임 '포메월드'를 개발 중이며, 게임 출시 전 포메월드 플랫폼을 최근 공식 론칭했다. 게임 개발과 운영을 넘어 밈 코인 분야로의 확장을 목표로 하며, 향후 Web3 커뮤니티와 밈 애호가를 위한 DApp을 통해 새로운 Play-to-Airdrop(P2A) 개념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플랫폼을 즐기고 혜택을 누리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W3GAME KOREA 및 WEB3 FIESTA 참가 신청 및 자세한 행사 정보는 포메리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