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투자자들의 움직임을 보면, 바이든 대통령이 사퇴할 경우 카말라 해리스가 그를 대체할 가능성이 높다.
3일(현지시간) 디크립트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 주 대선 토론회에서 실망스러운 성적을 보인 후, 트럼프를 상대로 한 11월 총선에서 이길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고 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특히 이런 경향이 뚜렷하다.
신흥 예측 시장인 폴리마켓(Polymarket)에서 해리스가 후보가 될 가능성은 오늘 7%에서 정오에는 최고 31%까지 급등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여전히 58%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미셸 오바마는 7%, 캘리포니아 주지사 개빈 뉴섬은 3%였다.
이 투표에는 약 7,560만 달러 상당의 베팅이 걸려 있다.
별도의 폴리마켓 조사에서는 바이든이 사퇴할 가능성이 오늘 45%로 증가했으며, 이는 10% 상승한 것이다. 이러한 확률은 6월 29일 토론회 후 이틀 후 50%의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 10포인트 내에서 변동하고 있다.
한편, 솔라나(Solana)의 밈 코인으로 부상한 $KAMA는 오늘 127% 상승하여 태평양 시간 기준 오후 2시에 $0.00843을 기록했다고 코인게코(CoinGecko)가 밝혔다. 이 코인의 시가총액은 800만 달러이다. 덱스크리너(DexScreener)에 따르면, 1,171개의 고유 지갑이 이 코인을 거래하고 있다. 비교적으로 뉴섬 헌정 코인인 $NOOSUM은 시가총액이 270만 달러로, 21.9% 상승하여 $0.0043을 기록했다.
코인게코에 따르면, 바이든 코인인 $BODEN은 지난주 이후 70% 하락하여 약 5센트에 머물렀다. 이는 $TREMP, 도널드 트럼프 코인의 $0.55에 비해 극히 작은 수치이다.
밈 코인은 전적으로 밈적 에너지에 의해 움직이며, 매우 변동성이 크고 자주 0으로 떨어진다. 만약 가치가 어느 정도 유지될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해밀턴 컬렉션의 카말라 해리스 증명 코인이나 이베이의 미래 47대, 첫 여성 대통령 코인이 유용할 수 있다. 둘 중 하나는 동전 던지기에도 항상 쓸모가 있을 것이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