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파이, 이더리움에 ETHFI 스테이킹 컨트랙트 배포 제안
이더리움 유동성 스테이킹 플랫폼 이더파이(ETHFI) 다오(DAO)가 이더리움 메인넷에 ETHFI 스테이킹 컨트랙트를 배포하는 내용을 담은 제안을 발표했다. 컨트랙트가 배포되면 이용자는 이더리움 메인넷에 ETHFI를 스테이킹해 보상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투표는 5일간 진행된다.
ETF 전문가 "7월 셋째 주 ETH 현물 ETF 출시 예상"
미국 ETF 전문 업체 ETF스토어의 최고경영자(CEO) 네이트 제라시(Nate Geraci)가 X를 통해 "블룸버그는 여전히 7월 중순에 ETH 현물 ETF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라시는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의 피드백을 받아 수정한 증권신고서(S-1) 제출은 7월 8일까지, S-1 최종 승인 예상일은 7월 12일까지다. 따라서 ETH 현물 ETF는 7월 셋째주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다.
갤럭시디지털 CEO "대통령 누가 되든 암호화폐 규제환경 개선 전망"
암호화폐 전문 금융 서비스 기업 갤럭시디지털의 CEO인 마이크 노보그라츠(Mike Novogratz)가 CNBC와의 인터뷰에서 "대선에서 누가 승리하든 암호화폐에 우호적인 규제 환경이 조성될 것"이라고 전했다. 노보그라츠는 "미국 정치인 대다수가 암호화폐 산업을 지지하는 쪽으로 기울고 있다. 따라서 대선에서 누가 승리하든 업계에 유리한 암호화폐 법제화가 이뤄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블록체인 DAU 3개월간 20% 증가...1280만명
블룸버그 인텔리전스 소속 암호화폐 마켓 애널리스트 제이미 쿠츠(Jamie Coutts)가 X를 통해 "블록체인 일일 활성화 사용자(DAU)가 지난 3개월간 20% 증가해 1,280만 명에 도달했다. 이 기간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 네이티브 토큰 가격은 평균 36% 하락하긴 했지만, 사용자는 계속 늘고 있는 중이다. 블록체인 DAU는 2,000만, MAU는 2억까지 순탄히 늘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