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재스미(JasmyCoin), 신생 암호화폐 경쟁자 출현으로 가격 변동

작성자 이미지
김미래 기자

2024.05.29 (수) 18:20

대화 이미지 2
하트 이미지 13

JasmyCoin은 그 사용 사례와 성과로 투자자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Mollars와 같은 새로운 경쟁자들도 그 잠재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28일(현지시간) 크립토닷뉴스에 따르면 JasmyCoin은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통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IoT는 장치가 중앙 '클라우드'에 연결되어 모든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이다. 예를 들어, 자동차가 데이터를 중앙 클라우드에 보고하여 분석과 피드백을 제공받는 것이 IoT의 한 예이다.

때로는 이 정보가 개인적이거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된다. 따라서 Jasmy Coin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IoT 데이터를 이용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기업으로부터 돈을 벌 수 있는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실제 JASMY 코인은 블록체인과 다르다. 이 암호화폐는 블록 마이너에게 지급되는 것으로, 미래에는 정보를 제공한 사람들에게 지급하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 또한, JASMY는 일일 변동성을 통해 투자자들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코인이다.

JASMY는 지난 한 해 동안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일본의 비트코인은 작년 이맘때보다 445% 이상 상승했다. 지난 한 달 동안 JASMY는 40.5% 상승했으며, 그 중 상당 부분은 지난 주에 이루어졌다. 이더리움 스팟 ETF의 승인은 데이터 관리 코인의 가격을 30% 상승시켰다.

현재 JASMY는 0.02542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해 0.00474달러에서 급등하여 0.0을 하나 제거했다. 밈코인 애호가들이 포트폴리오 수익을 증대하기 위해 JASMY와 같은 흥미로운 코인에 주목하면서, 또 다른 알트코인인 Mollars 토큰이 투자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이번 주말 Mollars 토큰의 프리세일은 48시간 만에 약 11만 개의 토큰이 판매되었다. 놀랍지 않게도, Jasmycoin 투자자들도 프리세일에 참여하고 있다.

강력한 판매 성장세는 Mollars가 다음 JASMY가 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흥미롭게도, 지난 30일 동안 'Mollars' 키워드 검색량이 'Jasmy coin'을 능가하였다. 두 번이나 새로운 가치 저장 토큰에 대한 검색 문의가 일본 데이터 관리 코인을 초과하였다.

Mollars 토큰은 아직 프리세일 단계에 있으며, 이미 12억7000만 달러의 시가총액을 가진 기존 암호화폐의 검색량과 경쟁하는 것은 자체적으로 큰 성과이다.

더욱이, LBank, Bitmart, XT 등 세 개의 암호화폐 거래소는 6월 1일 ICO 종료 후 MOLLARS 토큰을 상장할 예정이며, 출시일에 가까워지면 추가 상장도 예상된다. 현재 프리세일 가격은 0.55달러로, 전문가들은 Mollars가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44배 또는 4400%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JasmyCoin이 계속 상승하는 가운데, Mollars와 같은 신생 경쟁자들도 유망한 잠재력으로 투자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진화하는 시장 환경은 기존 및 신생 암호화폐 모두에게 흥미로운 시기가 될 것임을 시사한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관련된 다른 기사

주요 기사

솔라나, 트럼프 밈코인 열풍에 일간 수수료 3500만 달러 달성

댓글

2

추천

13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2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지후왕

2024.05.30 09:27:03

뉴감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사계절

2024.05.29 20:19:19

기사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