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인공지능(AI) 프로토콜인 싱귤래리티넷, 페치닷에이아이, 그리고 오션 프로토콜이 관련된 75억 달러의 합병에 관한 커뮤니티 투표를 앞두고 있다. 이에 따르면, 합병 절차는 총 세 단계의 커뮤니티 투표를 거치게 된다. 3월 27일자 발표에 따르면, 이 모든 투표는 4월 16일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토큰 대체와 새로운 토큰의 시가총액
합병이 승인되면, 싱귤래리티넷의 AGIX 토큰, 페치닷에이아이의 FET 토큰, 오션 프로토콜의 OCEAN 토큰은 새로운 인공 지능 연합의 ASI 토큰으로 대체될 것이다. 현재 합병된 토큰의 시가총액은 26억 3,100만 개의 토큰으로, 완전히 희석된 76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세 토큰의 시가총액을 합치면 약 53억 달러에 이른다.
토큰 스왑 및 추가 발행
이번 합병에서는 FET 보유자에게 1:1 스왑 비율이 제안됩니다. 이는 각 FET 토큰을 ASI 토큰 1개로 교환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FET는 ASI의 기축 통화로 사용되며, OCEAN과 AGIX 토큰 보유자는 고정된 비율로 보유 자산을 ASI로 전환할 수 있게 된다. 추가로, 14억 8,800만 개의 ASI 토큰이 발행되며, 이 중 8억 6,700만 개는 AGIX 토큰 보유자에게, 6억 1,100만 개는 OCEAN 토큰 보유자에게 할당된다.
토큰 전환과 새로운 슈퍼인텔리전스 연합
이에 따라, 싱귤래리티와 오션 토큰 보유자는 OCEAN당 약 0.433226 ASI, AGIX당 0.433350 ASI를 받게 된다. 프로젝트 팀은 거래소에서 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에게는 거래소에서 OCEAN 및 AGIX 토큰을 ASI 토큰으로 자동 전환할 수 있으므로 별도의 조치가 필요하지 않다고 밝혔다. 자기 보관 지갑에 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에게는 잔액을 전환할 수 있는 스왑 메커니즘이 무기한 제공될 예정이다. 동시에 발표된 새로운 슈퍼인텔리전스 연합은 대규모 이해관계자나 단체의 중앙 집중식 통제를 피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된 AI 프로토콜 개발을 목표로 한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