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그룹의 비디오 게임 부문인 링시 게임즈(Lingxi Games)가 청년 경영진으로의 교체를 발표하며 혁신과 미래 지향적인 전략에 대한 알리바바의 의지를 강조했다. 기존 리더십 팀은 3월 말까지 물러나고 경험이 풍부한 게임 프로듀서인 저우 빙슈(Zhou Bingshu)가 새로운 리더로 취임할 예정이다.
알리바바 그룹의 비디오 게임 사업부인 링시 게임즈가 최근 경영진의 대대적인 변화를 발표했다. 이번 변화는 스타트업 정신을 유지하고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알리바바의 전략에 따라 1985년 이후 출생한 젊은 인재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따라서 현 경영진은 젊은 경영진을 위해 물러나기로 결정했다. 알리바바는 지주회사 경영 모델을 채택하고 사업을 6개의 주요 단위로 나누는 등 대대적인 구조조정을 시행했다. 이러한 변화는 지난 한 해 동안 알리바바의 국내 이커머스, 클라우드 및 지역 서비스 부문의 리더십 자리에도 영향을 미쳤다.
8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알리바바 그룹의 비디오 게임 사업부인 링시 게임즈는 최근 경영진의 대대적인 변화를 발표했다. 이번 변화는 스타트업 정신을 유지하고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알리바바의 전략에 따라 1985년 이후 출생한 젊은 인재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따라서 현 경영진은 젊은 경영진을 위해 물러나기로 결정했다. 알리바바는 지주회사 경영 모델을 채택하고 사업을 6개의 주요 단위로 나누는 등 대대적인 구조조정을 시행했다. 이러한 변화는 지난 한 해 동안 알리바바의 국내 이커머스, 클라우드 및 지역 서비스 부문의 리더십 자리에도 영향을 미쳤다.
알리바바는 최근 링시 게임즈의 경영진을 대대적으로 변화시켰다. 이로써 알리바바는 스타트업 정신을 유지하고 혁신을 촉진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1985년 이후 출생한 젊은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따라서 현 경영진은 젊은 경영진을 위해 물러나기로 결정했다. 알리바바는 지주회사 경영 모델을 채택하고 사업을 6개의 주요 단위로 나누는 등 대대적인 구조조정을 시행했다. 이러한 변화는 지난 한 해 동안 알리바바의 국내 이커머스, 클라우드 및 지역 서비스 부문의 리더십 자리에도 영향을 미쳤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