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달 동안 암호화폐 게임 '픽셀즈'는 붐을 일으켰다. 픽셀즈는 10월에 폴리곤에서 론인 블록체인으로 마이그레이션한 이후 관심을 집중시켰다.
긴 기다림 끝, '픽셀' 토큰 론칭으로 새로운 시작
비록 2021년부터 개발되었지만 창립자인 루크 바위코프스키(Luke Barwikowski)는 다음 주에 예정된 '픽셀' 토큰의 론칭으로 팀에게 "첫날" 같은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그는 디크립트의 GG에게 인터뷰에서 "바이낸스에서 론칭한다는 사실, 이 모든 일들이 벌어지고 토큰을 완전히 론칭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라며 "이제 재미가 시작되는 거죠. 이제 모든 것이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모든 것의 첫날이라고 생각합니다. 릴리스되는 것들이 있지만 앞으로도 긴 여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발표에 따르면 '픽셀' 토큰은 2월 19일에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에 상장될 예정이다. 이전 10일 동안의 론치풀 캠페인을 통해 바이낸스 고객들은 특정 다른 암호화폐를 지분하는 대신 '픽셀' 토큰 보상의 일부를 얻을 수 있다.
게임 토큰, 상승하는 비트코인 파도를 타다
게임 토큰들은 월요일 비트코인이 2021년 이후 처음으로 5만 달러에 도달함에 따라 다시 상승하고 있다. 이뮤터블 X의 토큰인 이뮤터블(IMX)은 2년 만에 최고가를 찍고 '마비아의 영웅'의 MAVIA 토큰은 4배 이상 상승했다. 이뮤터블은 이더리움 확장 네트워크인 이뮤터블 X와 이뮤터블 zkEVM의 게임 중심 토큰으로 일요일 늦게 3달러를 넘어섰고 현재도 그 범위에 머물고 있다.
'픽셀즈'의 밝은 조명 속으로
최근 몇 달 동안 '픽셀즈'는 상당히 밝은 조명 속에 서 있지만 이 지점에 도달하기까지는 오랜 여정이었다. 그러나 토큰을 론칭하는 것은 항상 '픽셀즈'에게 중요한 전환점이었으며 이 이벤트는 게임이 커뮤니티와 공유할 것이다.
루크 바위코프스키는 "나는 토큰과 Web3에 대한 강력한 신뢰자였습니다. 나에게는 모든 것의 의미가 여기에 있었기 때문에 여기까지 왔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