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 레이어 1 블록체인 니비루 체인이 최근 펀딩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1,200만 달러를 확보했다. 벤처 투자에는 크라켄 벤처스, 아크스트림, NGC 벤처스, 마스터 벤처스, 트라이브 캐피털, 밴터 캐피털 등이 참여했다.
톰 던리비 마스터 벤처 캐피털 CIO 겸 파트너는 "니비루는 지난 몇 차례에 걸쳐 개발된 동급 최강의 기술과 연구를 모두 취합하여 지금까지 분석된 체인 중 가장 우수한 새로운 체인에 담았다"면서 "내장된 개발 툴킷, 사용하기 쉬운 API, 언어 SDK, 네이티브 오라클을 통해 개발자를 위해 최적화되어 있다. MV Capital은 암호화폐의 새로운 채택 단계로 나아가는 시기에 Nibiru의 파트너가 되어 이보다 더 기쁠 수 없다"고 밝혔다.
코인리스트에서 진행된 니비루의 커뮤니티 세일은 9분 만에 초기 할당량인 3백만 달러가 매진됐다. 300만 달러의 추가 연장분도 11분 만에 매진됐다. 이 판매는 마지막까지 842%의 선지급 초과 이자를 기록했으며, 42,713명의 등록자와 5,000명 이상의 네트워크 스테이킹 및 유틸리티 토큰인 NIBI 구매자를 끌어모았다.
차세대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온보딩
니비루 체인은 혁신적인 기술과 개발자 및 사용자 중심성을 강조하는 점이 돋보인다.
브랜든 개스 크라켄 벤처스 매니징 파트너는 "우리는 스마트 컨트랙트 로열티 메커니즘을 통해 개발자와 사용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동시에 상호 운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핵심 기반과 함께 핵심 프리미티브가 구축된 니비루가 설계한 독특한 레이어 1 모델을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보안과 성능을 우선시하는 개발자들이 선택하는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초당 40,000건의 트랜잭션(TPS), 1.4초의 블록 시간, 강력한 보안을 자랑하는 니비루 체인은 실물 자산(RWA), 게임, 디파이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다양한 활용성을 자랑한다"며 "개발자는 코스왐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하여 보안을 강화하거나 EVM의 친숙함을 활용하여 자신 있게 니비루 체인을 구축할 수 있으며 니비루의 '개발 가스' 로열티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지속 가능한 모델을 확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는 "니비루 체인의 핵심은 개발자와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알렌 수 아크스트림 캐피털의 제너럴 파트너는 "니비루의 통합 슈퍼 애플리케이션, 네이티브 오라클, 데이터 인덱싱은 웹3.0 프로젝트의 기술 선택의 어려움을 크게 줄여주는 동시에 보안 사고의 가능성을 낮춰준다"면서 "이는 사용자와 개발자의 신뢰를 높이고 결과적으로 니비루 생태계의 성장과 번영을 가져올 것이다"고 말했다.
미래 전망 - 니비루 체인의 2024년 로드맵
*2024년 니비루 체인은 생태계를 확장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주요 개발 사항으로는 게임화된 참여 에어드랍, 주요 유동성 센터와의 통합, 여러 최상위 중앙화 거래소 상장, 병렬 옵티미스틱 실행 구현, 완전한 EVM 호환성 달성 등 여러 이니셔티브가 있다.
올해는 니비루 체인의 주력 디앱인 니비퍼프, 니비스왑, NUSD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이러한 출시는 사용자와 개발자 중심의 플랫폼을 향한 니비루 체인의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니비루 체인 소개
니비루 체인은 뛰어난 처리량과 탁월한 보안을 자랑하는 획기적인 L1 블록체인 및 스마트 컨트랙트 생태계다. 니비루는 가장 개발자 친화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스마트 컨트랙트 생태계를 목표로 하며, 디앱 개발, 인프라, 합의, 포괄적인 개발 툴킷, 가치 창출 등 스택의 각 계층에서 혁신을 통해 주류 웹3 채택을 선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 Nibiru.fi
소셜미디어에서 니비루 체인을 팔로우하세요.
- Discord
- Twitter
- Telegram
- YouTube
- GitHub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