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케이몬즈, IDA 그룹과 손잡고 일본 시장 진출 위한 협력 확대

작성자 이미지
한재호 기자

2024.01.24 (수) 16:06

대화 이미지 1
하트 이미지 7

케이몬즈 마스코트 ‘몽즈(MONGS)’

글로벌 세일즈 기업 케이몬즈, 일본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 IDA 그룹과 손잡고 협력 확장 시작

케이몬즈(대표 김성진)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일본 진출을 위한 지역 유통 네트워크 확장의 일환으로 일본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인 IDA 그룹(IDA Ryogokudo Co., Ltd.)과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2023 도쿄 드럭스토어 쇼 IDA 그룹은 2023 도쿄 드럭스토어 쇼에 참가했다. 현재 IDA 그룹은 한국 브랜드의 소싱 파트너로서 케이몬즈와의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일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브랜드를 지원하고 있다.

IDA 그룹의 역할과 역량

1918년에 설립된 IDA 그룹은 일본의 선도적인 화장품 유통 기업으로, 2022년 기준으로 1조 5천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전국에 14개 지점을 두고 있으며, 거래하는 매장 수는 약 17,000개에 달한다. 주요 거래 네트워크에는 Loft, PLAZA, AINZ&TULPE 외에도 H&B 직영 매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500개 이상의 브랜드와 23,000여 종류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케이몬즈, 글로벌 화장품 시장의 중심에서

케이몬즈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 및 국내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신속한 허브 역할 뿐만 아니라 수출에 필요한 최적의 환경을 위한 컨설팅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한류의 문화적 영향과 한국 뷰티 트렌드의 전반적인 인기로 한국 화장품이 일본 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이 주목받는 추세로 성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이 일본의 화장품 수입국 중에서도 최상위에 속했다.

IDA 그룹은 한국 화장품이 혁신적인 조성, 독특한 성분, 매력적인 포장, 가격 경쟁력으로 인해 일본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 성장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이것이 큰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협력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진 케이몬즈 대표는 "역사와 전통이 깊은 IDA 그룹과 협력체제를 구축하게 된 것은 굉장히 영광스럽고 벅찬 일이라 생각합니다. 미국과 중국 다음으로 큰 시장이자 글로벌 뷰티시장의 격전지인 일본에서 경험 많고 노련하며 든든한 파트너와 한국 브랜드의 진출을 돕게 돼 기쁩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많은 한국 브랜드들이 일본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계획입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1

추천

7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1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Yoyoyo

2024.01.25 10:40:03

ㄱㄱ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