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는 지난 주에 여러 차량의 주행 가능 거리에 대한 많은 수정 사항을 발표했으며, 현재 기능과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일부 변경 사항이 적용되고 있다.
Tesla의 범위 조정으로 인해 자동차에 많은 변화가 발생
테슬라티는 모델 Y의 장거리 및 퍼포먼스 옵션과 테슬라의 가장 빠른 두 차량인 모델 S 플레이드 및 모델 X 플레이드에 영향을 미친 조정 사항을 검토했다. 주행 거리의 변경은 2024년형 자동차에 적용될 예정인 새로운 EPA 테스트 절차에 따른 것이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테슬라를 포함한 모든 전기차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테슬라 해커가 발견한 소스 코드에 따르면, 테슬라는 특정 기능을 제거하고 다른 변경 사항을 조정하는 등 많은 부분을 조정하고 있다. 첫 번째 중요한 변경 사항은 단순히 홀드 모드만 남는 것처럼 보이는 크립 및 롤 정지 모드를 제거한 것이다.
이 기능은 Model 3와 Model Y에서 제거될 예정이라고 Drive 테슬라가 입수한 내부 메모에 명시되어 있다. 또한 테슬라는 계획된 하드웨어 업그레이드와 함께 효율성 패키지를 도입하고 있다. 지난주 EPA 주행 가능 거리 등급을 변경한 동일한 차량은 "효율성 패키지" 조정을 받게 될 것이다.
이러한 조정은 차량의 주행 가능 거리와 경제성을 보다 정확하게 표시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Green이 발견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수행되는 수정 사항은 현재 알려지지 않았다. 전기차의 주행 가능 거리는 전기차 소유자들 사이에서 격렬한 논쟁과 분열을 불러일으키는 주제이다. 어느 정도면 충분한가? 사실 주행 가능 거리는 개개인이 원하는 바에 따라 다르며, 소유자마다 반응이 다르기 때문이다. 테슬라는 정확한 주행 가능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므로 소유자는 앞으로의 주행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Tesla는 전 내부 고발자의 구조자로서 파산 폐지를 추구
테슬라는 CEO 엘론 머스크와의 법정 분쟁으로 회사에 42만 5천 달러의 벌금을 물게 된 전직 직원을 구제하기 위해 파산 면책 제도를 폐지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네바다주 스파크스 기가팩토리에서 회사가 원자재를 낭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익명으로 언론에 제보한 전직 테슬라 직원이자 내부 고발자인 마틴 트립은 민감한 데이터를 훔쳤다는 혐의로 제기된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합의한 금액인 42만 5천 달러를 테슬라에 지불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테슬라는 화요일 판사에게 트립이 파산을 이용해 42만 5천 달러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도록 해달라고 촉구했다. 트립이 데이터를 훔쳤다는 혐의로 제기된 소송은 40만 달러에 합의되었으며, 재판 중 판사의 명령을 무시하고 법원 기록을 온라인에 업로드했다는 이유로 2만 5,000달러의 벌금이 추가로 부과되었다.
트립은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테슬라에 돈을 지불해 왔지만 9월에 파산 신청을 했다. 테슬라는 트립이 소송 해결을 위해 2020년에 합의한 벌금 납부를 회피하는 데 파산 신청을 사용해 구제받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테슬라와 트립은 2018년 트립이 제조업체의 부적절한 원자재 관리를 고발한 이래로 유명한 법정 싸움에 휘말려 왔다.
테슬라가 트립의 고발 사실을 알게 된 후 트립은 기소를 취하했고, 테슬라는 트립이 독점 데이터를 훔쳤다며 그를 고소했다. 테슬라는 법적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지난 몇 년 동안 법률 인력을 확충했다. 머스크는 몇 년 전 "하드코어" 법무팀을 구성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테슬라가 부정적인 언론을 피하고 전직 근로자들이 저지른 잘못을 바로잡기 위한 소송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파산 신청을 하면 법적 비용이나 의무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9월에 파산 신청을 한 후, 트립은 청구가 접수되는 즉시 자동 유예로 인해 채권 추심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테슬라에 지불할 의무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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