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Fédération Internationale de Football Association)는 최신 대체 불가능한 토큰 컬렉션을 중단할 예정입니다. 팬들에게 디지털 수집품과 월드컵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NFT 드롭과 관련하여 Decrypt는 FIFA가 Polygon에서 토큰 발행을 시작할 것이라고 보고했다. 그러나 이것이 알고랜드를 버리고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전환한다는 의미는 아니다.
NFT 아레나에서 지평 확장
FIFA가 Polygon을 발행하기로 한 결정은 대체 불가능한 토큰 사업을 위한 채널을 확장하기 위한 전략이다. 실제로 FIFA+ Collect 플랫폼은 알고랜드에서 축구 NFT를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이제 FIFA에는 채굴을 위한 또 다른 옵션이 있으며 NFT는 OpenSea의 디지털 자산 릴리스를 통해 Polygon으로 확장됨에 따라 삭제된다. FIFA 관계자는 “앞으로 우리는 항상 기존 사용자와 미래 사용자의 이익을 염두에 두고 그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기술적 선택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존 체인과 커뮤니티의 발전을 주시하고 있으며 오늘 Polygon이 이에 대해 우리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첫 번째 NFT 컬렉션 드롭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 조직은 암호화폐 스타트업 그룹인 Modex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첫 번째 수집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협력의 일환으로 Modex는 FIFA+ Collect라고 불리는 FIFA의 NFT 플랫폼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첫 번째 디지털 수집품 세트가 알고랜드와 폴리곤에서 첫선을 보이며 이번 달 사우디아라비아 2023 FIFA 클럽 월드컵에 맞춰 출시될 예정이다. Crypto.news에 따르면 최초 출시는 12월 15일에 제공될 100개의 디지털 수집품으로 구성된다. 여기에는 팬들에게 FIFA 월드컵 26 결승전 티켓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가장 희귀한 수집품이 포함된다.
"FIFA 클럽 월드컵은 흥미진진한 10일이 될 것을 약속했다. 실제 FIFA 경기 아이템과 FIFA 월드컵 26 최종 액세스권을 확보할 수 있는 수집품의 출시로 팬들의 참여에 대한 인센티브가 추가되었다."라고 모덱스(Modex)의 회장인 Francesco Abbate는 말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