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트레이딩 카드 게임 '갓스언체인(Gods Unchained)'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포트나이트 개발사 에픽게임즈가 개발·운영 중인 패키지 게임 유통망이다.
피파 23, 어몽 어스, 레드 데드 리뎀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 리그 오브 레전드 등 유명 게임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갓스언체인의 이번 입점은 웹3.0 게임이 대중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니엘 파에즈 갓스언체인 총괄 프로듀서는 더블록에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을 통해 웹3.0 게임 울타리 밖에 있는, 아직 우리 게임을 알지 못하는 더 많은 유저의 관심을 얻게 될 것"이라면서 "이는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는 갓스언체인의 의지를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갓스언체인의 모기업 이뮤터블(Immutable)은 NFT 전문 레이어2 확장 솔루션 '이뮤터블엑스(Immutable X)'의 개발사다.
이뮤터블은 작년 시리즈 C 투자 라운드를 통해 25억 달러(한화 약 3조2000억원)의 기업 가치를 평가받아 2억 달러(한화 약 2578억원)의 자금을 유치한 바 있다.
더블록 데이터에 따르면 갓스언체인은 이뮤터블엑스 기반 웹3.0 게임으로,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비(非) 이더리움 기반 웹3.0 게임 거래량의 92%를 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