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 출범을 기념해 '몬스터갤럭시(Monster Galaxy) NFT 미스터리 박스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2년 1월 20일 오픈한 바이비트 NFT 마켓플레이스는 사용자가 쉽게 NFT를 등록하고 거래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이다. 바이비트 사용자는 지갑을 만들거나 가져올 필요 없이 스팟 계정의 자산을 사용해 마켓플레이스에 나열된 NFT를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벤트는 바이비트가 P2E 게임 몬스터갤럭시(Monster Galaxy)와 함께 출시한 오픈 기념행사로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기간 미스터리 박스를 구매하면 안에 든 몬스터갤럭시(Monster Galaxy)의 MOGA NFT를 확인할 수 있으며, 레전더리(Legendary), 에픽(Epic), 슈퍼레어(Super Rare) 레벨의 특별한 MOGA NFT 세트를 모을 수 있다.
특히, 에픽 또는 슈퍼레어 레벨의 MOGA NFT 보유량 기준 상위 10위 안에 오르면 레전더리 NFT를 무료 에어드롭 받을 수 있다. 총상금 최대 1만 USDT 상당의 GGM 토큰도 획득할 수 있다.
바이비트는 “더 많은 NFT 종류를 모을수록 더 많은 GGM 에어드롭을 얻을 수 있다”며 “한국 시간으로 1월 23일 오후 8시 스냅샷 시점까지 충분한 MOGA NFT를 구매하고 모을 것을 권한다”고 밝혔다.
첫 NFT를 구매시 총상금 2만 USDT에 달하는 추가 프로모션도 있다. 바이비트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1개 이상의 NFT를 구매하면 2만 USDT를 참가자 수에 따라 균등하게 분배받는다. 최종 혜택은 이벤트 기간 미션을 완료한 총 참가자 수에 따라 달라진다.
바이비트 측은 "몬스터갤럭시는 바이비트 사용자에게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판 게임 캐릭터를 할인된 가격에 손에 넣을 기회를 제공한다”면서 “출시 이벤트를 통해 GGM 토큰도 획득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몬스터갤럭시 P2E는 모바일 게임 시리즈의 블록체인 게임 버전으로, 플레이어는 NFT 형태의 MOGA 몬스터를 소유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비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발행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