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수호아이오, MWC 바르셀로나 2025 4YFN 참가

2025.02.21 (금) 09:49

대화 이미지 1
하트 이미지 4

수호아이오가 ‘MWC 2025 바르셀로나 참가지원’ 프로그램에 선정돼 AI 에이전트 기반 보안 도구 ‘리에이전트’와 PBM 통합 관리 플랫폼 ‘터치스톤 PBM’을 선보인다. 이번 MWC 참가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2025년 본격적인 글로벌 유즈케이스 도출을 목표로 해외 시장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금융 기술 선도기업 수호아이오(대표 박지수)가 창업진흥원과 기술보증기금이 지원하는 ‘MWC 2025 바르셀로나 참가지원’ 프로그램에 선정돼 오는 3월 3일부터 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 ‘MWC 2025(Mobile World Congress 2025)’에 참가한다.

MWC는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 산업 전시회로, 그중 ‘4YFN(4 Years From Now)’은 스타트업과 벤처기업 중심의 혁신 전시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서 수호아이오는 창업진흥원(KISED)관에서 자사의 주력 제품인 AI 에이전트 기반 보안 도구 ‘리에이전트(Reagent)’와 프로그래밍 가능한 디지털화폐 PBM(Purpose Bound Money) 통합 관리 플랫폼 ‘터치스톤 PBM’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호아이오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아기유니콘 육성사업’에 선정된 유망 스타트업이다. 199개 기업이 지원해 약 4:1의 경쟁률을 뚫고 50개 기업 중 하나로 선정돼 글로벌 진출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아기유니콘 선정 행사에서 우수 기업 사례로 발표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MWC 참가지원은 창업진흥원과 기술보증기금이 공동으로 아기유니콘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10개 기업에 개별 부스와 바이어 미팅, 제품 홍보 기회 등을 제공한다.

박지수 수호아이오 대표는 “창업진흥원과 기술보증기금의 지원으로 글로벌 무대에 서게 돼 기쁘다”며 “이번 MWC 참가를 계기로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해외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해 수호아이오의 보안 기술력으로 PBM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2019년 설립된 수호아이오는 ‘리에이전트(AI 에이전트 기반 사이버 보안 도구)’와 ‘터치스톤(블록체인간 송금 플랫폼)’을 주력 제품으로 개발해왔다. 이번 MWC에서는 리에이전트와 함께 터치스톤 기반으로 프로그래밍 가능한 디지털화폐인 PBM의 발행, 유통, 결제, 정산까지 모든 단계를 통합 관리하는 차세대 플랫폼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수호아이오는 이번 MWC 참가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해외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2025년에는 본격적인 글로벌 유즈케이스 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MWC 2025 바르셀로나는 3월 3일부터 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란 비아(Fira Gran Via)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 2700여 개 이상의 참가기업과 10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참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기사제보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

댓글

1

추천

4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1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디스나

2025.02.21 12:36:32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