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파이(GameFi)가 게임의 변화를 이끌고 있으며, 텔레그램 게임파이는 새로운 개척지입니다. 텔레그램의 9억 5천만 사용자와 함께, 블록체인과 통합된 모바일 게임의 잠재력은 가히 독보적입니다. 그 선두에는 최초의 텔레그램 네이티브 ICO인 도지젠(Dogizen)이 있으며, 이미 MVP 게임을 선보인 후 14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하였습니다. 도지젠이 어떻게 텔레그램 게임파이를 타고 일약 스타덤에 오를 수 있었는지 알아보세요.
막을 수 없는 텔레그램 게임파이의 혁명
텔레그램 게임파이(GameFi) 애플리케이션은 인기 텔레그램 메시징 앱과 통합된 블록체인인 오픈 네트워크(TON)의 성공으로 2024년 본격적인 상승세에 접어들었습니다.
게임파이가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라틴 아메리카에서 성장하는 시장으로 여겨졌지만, 텔레그램의 게임파이 시장은 주로 유럽 플레이어들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는 서구권에서 웹3.0 게임이 점차 합법화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12월에는 1%에 불과했던 텔레그램의 9억 5천만 사용자 중 20%가 한 달에 한 번 이상 텔레그램 게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텔레그램 게임은 곧 5억 명이 넘는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위챗(WeChat) 게임과 경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텔레그램 게임 생태계는 플레이어 수가 각각 3억 명과 4억 4천만 명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진 햄스터 콤뱃(Hamster Kombat)과 캣티젠(Catizen)과 같은 텔레그램 게임파이 타이틀 덕분에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TON 생태계의 총 게임 수는 약 500개로, 완전히 새로운 웹3.0 도입의 시작을 알릴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경쟁자인 도지젠은 이러한 상승세를 타고 런치패드 및 아케이드를 통해 새로운 세대의 타이틀을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텔레그램 게임파이 리더인 도지젠
도지젠은 세계 최초로 텔레그램에서 직접 진행한 ICO를 통해 현재 140만 달러 이상의 모금액을 달성하며 텔레그램 게임파이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즉, 수많은 잠재 투자자들이 앱을 떠나지 않고도 DOGIZ 토큰을 구매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도지젠은 이미 수익성 있는 MVP 게임으로 그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이를 통해 프리세일과 도지젠 유니버스를 뒷받침할 준비가 된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이 유니버스는 도지젠 개발의 다음 단계로, 개발자들이 DOGIZ 보유자를 위한 수익 공유 기회와 함께 수백만 명의 잠재 고객에게 게임을 쉽게 출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로써 햄스터 콤뱃, 낫코인(Notcoin), 캣티젠 등 많은 텔레그램 게임파이 라이벌들이 이미 확보한 바이낸스 상장이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젝트와 달리 도지젠은 즉각적인 덤핑을 유도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물량을 에어드랍하지 않습니다. 대신 프리세일을 통해 처음부터 장기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프리세일 투자자들은 50배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50배의 잠재력을 가진 도지젠의 토큰노믹스 전략
도지젠의 DOGIZ 토큰이 출시되면 시가총액이 천만 달러가 조금 넘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낫코인과 캣티젠의 시가총액은 현재 8억 8,500만 달러와 1억 1,000만 달러로, 올해 초 각각 25억 달러와 2억 2,200만 달러의 최고치를 기록했던 것에 비해 하락했습니다.
도지젠이 경쟁사들과 비슷한 성과를 거둘 수 있다면(도지젠의 우수한 제품성을 고려할 때) 투자자들은 50배 이상의 잠재적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도지젠의 프리세일은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지젠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