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업 오픈레저(OpenLedger)가 폴리체인 캐피탈(Polychain Capital)과 보더리스 캐피탈(Borderless Capital)이 주도한 시드 펀딩 라운드에서 800만달러를 유치했다.
2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이번 라운드에는 해시키 캐피탈(HashKey Capital), 피낼리티 캐피탈(Finality Capital), 해시3(Hash3), STIX, MH 벤처스(MH Ventures), 아이겐레이어의 스리람 칸난(Sreeram Kannan), 폴리곤의 산디프 네일왈(Sandeep Nailwal), 만타의 케니 리(Kenny Li) 등도 참여했다. 이 시드 라운드는 오픈레저의 현재까지의 총 자금을 구성한다.
오픈레저는 인공지능(AI) 개발을 위한 비허가형 및 데이터 중심 인프라를 구축한다. 이 회사는 시드 자금을 사용하여 팀을 확장하고, 다음 분기 메인넷에서 출시할 데이터 파이프라인 인프라를 강화할 계획이다.
오픈레저 팀은 "AI가 날로 두드러짐에 따라 데이터의 중요성도 증가한다"고 더 블록(The Block)에 말했다. "우리는 탈중앙화된 데이터 영역에서 해결되어야 할 공백이 있다고 느꼈고, 좋은 AI 모델과 최고의 AI 모델을 구분하는 중요한 다리가 될 것이라고 본다. 이는 오픈레저를 구상하고 창조하게 된 가장 큰 원동력 중 하나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