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게이밍 플랫폼 포메리움이 2024년 글로벌 웹3 시장에서의 생태계 확장을 위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다. 이를 위해 오는 3월~4월 포메리움은 한국, 일본, 대만, 홍콩, 아랍에미리트 등의 국가에서 개최되는 웹3 행사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생태계 확장과 입지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28일 밝혔다.
포메리움은 지난 3월 21일 대만에서 펼쳐진 ETHTaipei 2024 참여를 시작으로 ▲3월 29~31일 ETHSeoul 2024(한국) ▲4월 6~9일 Hong Kong Web3 Festival(홍콩) ▲4월 13~14일 TEAMZ WEB3/AI Summit(일본) ▲4월 18~19일 TOKEN 2049 DUBAI(아랍에미리트) 등의 웹3 행사에 참여해 샌드박스(The Sandbox), 모카버스(Mocaverse), 퍼지아시아(Pudgy Asia) 등의 글로벌 프로젝트 및 커뮤니티와 협업하며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포메리움은 2024년 지속적인 글로벌 웹3 행사 참여를 통해 자사 기술과 서비스, 비전 등을 직접 소개하며 현지 파트너와의 연결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에서의 네트워크 확장과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전망이다. 이를 통해 ‘재밌고 쉬운 블록체인을 통한 새로운 디지털 경험 제공’이란 포메리움의 미션을 실현하고, 웹3 게이밍 플랫폼으로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허정 포메리움 사업기획실 실장은, "이번 글로벌 웹3 행사 참여로 포메리움의 서비스와 비전을 세계에 알리고, 다양한 국가의 파트너들과 협업하며 새로운 웹3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더욱 재밌고 쉬운 웹3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4년 포메리움이 참여 예정인 글로벌 웹3 행사 및 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메리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메리움은 웹3 게이밍 플랫폼으로 '포메런', '포메서바이벌', '포메럼블' 등의 웹3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다. 최근 PFP NFT 포메빌리지의 출시를 시작으로, 이를 활용해 웰컴 스크린을 제작∙반영한 삼성 갤럭시A 24 포메리움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현실과 가상 세계를 융합한 새로운 차원의 게임 '포메월드'의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돌입했다. 또한, 샌드박스 및 스모블러와 3사 협업을 통해 샌드박스 플랫폼 내 '포메버스' 구축을 진행하고 있으며, 퍼지아시아와 아시아 웹3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방안 탐색과 개발 및 구현 협력에 나서며 웹3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