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게이밍 플랫폼 포메리움이 중저가 스마트폰으로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은 삼성 갤럭시A24의 포메리움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 갤럭시A24는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5,0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고, 최대 25W 유선 충전 지원과 5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했다. 저장공간은 128GB이고, 최대 1TB의 마이크로 SD 카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삼성페이를 통한 온·오프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도 가능하다. 이처럼 삼성 갤럭시A24는 뛰어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착한 가격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스마트폰이다.
포메리움은 이러한 삼성 갤럭시A24 모델에 자사 PFP NFT ‘포메빌리지(Pome Village)’로 웰컴 스크린을 제작·반영한 포메리움 에디션을 출시한다.
포메빌리지는 포메리움의 자체 IP 콘텐츠를 활용한 3D 기반 PFP NFT로 PFP(프로필사진) 형태의 폴리곤(Polygon) 체인 기반으로 제작됐다. 총 3,333개가 발행되었고 플랫폼 듀(Dew) 런치패드를 통해 민팅되어 완판되었다.
포메리움은 이번 삼성 갤럭시A24 포메리움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월) 100대 한정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메리움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메리움 사업기획실 허정 실장은 “이번 삼성 갤럭시A24 포메리움 에디션은 포메리움의 IP 콘텐츠가 지닌 힘으로 제작돼 포메리움의 외연을 한 층 더 넓힌 결과물”이라고 말하며 “이후 출시되는 삼성 갤럭시 제품과도 포메리움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웹3 게이밍 플랫폼 포메리움은, '포메런', '포메서바이벌', '포메럼블' 등의 웹3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다. 최근 PFP NFT 포메빌리지의 출시를 시작으로, 인기 게임 포메럼블의 새로운 버전인 포메럼블M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현실과 가상 세계를 융합한 새로운 차원의 게임 '포메월드(Pome World)'의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돌입했다. 또한, 샌드박스 및 스모블러와 3사 협업을 통해 샌드박스 플랫폼 내 '포메버스(Pomeverse)' 구축을 진행하고 있으며, 퍼지펭귄아시아와 아시아 웹3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방안 탐색과 개발 및 구현 협력에 나서며 웹3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