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포메리움, 'ETHTaipei 2024: 게임 갱 나이트' 개최

2024.03.25 (월) 15:48

대화 이미지 2
하트 이미지 13

사진 제공 = Block Tempo

웹3 게이밍 플랫폼 포메리움이, 대만 타이페이에서 진행된 ETHTaipei 2024에서 사이드 이벤트로 블록템포(Block Tempo), 더 샌드박스(The Sandbox), 매트릭스(Matr1x)와 함께 ‘게임 갱 나이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ETHTaipei 2024는, 이더리움의 흥미로운 신기술과 트렌드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려는 모든 개발자에게 해당 분야의 최고 인재들과 학습하고 협업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대만의 블록체인 행사로, 3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4일간 다양한 국제 컨퍼런스와 해커톤, 사이드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이 기간, 포메리움은 21일 사이드 이벤트로 블록템포(Block Tempo), 샌드박스(The Sandbox), 매트릭스(Matr1x) 등 글로벌 웹3 게임 플랫폼 및 미디어 매체와 함께 게임 파이(GameFi)의 미래에 관한 고찰을 나누는 ‘게임 갱 나이트’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게이머, 개발자 및 KOL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대만 방송 매체를 통해 생중계됐다.

특히, 이날 이벤트는 포메리움의 자체 IP를 활용해 반영한 ‘삼성 갤럭시 A24 포메리움 에디션’을 대중에게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이벤트에 모인 많은 대중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게임 갱 나이트 이벤트에서는 JZ 인베스트(JZ Invest) 창립자이자 유명 KOL인 제이지(JZ)의 사회로 에릭 웡(Erich Wong) 샌드박스 홍콩 비즈니스 책임자, 레이(Ray) 매트릭스 공동 창립자, 허정 포메리움 사업기획실 실장이 패널로 참여해 포럼을 진행했다.

포럼 중 게임 파이와 대중의 게임 분야 자산 특성 이해 방안에 대한 사회자의 질문에 허정 포메리움 사업기획실 실장은 “사용자 경험이 직관적이고 편리하며 기술적 장벽이 낮은 플랫폼 개발을 통해 대중화를 촉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하며 “더불어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하여 게임 파이에 관한 정보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3명의 프로젝트 개발자 포럼 이후에도 질의 응답 및 참여자 네트워킹 시간 등을 진행, 약 2시간의 사이드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포메리움 사업기획실 허정 실장은 “이번 게임 갱 나이트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블록체인 기술의 게임 산업 적용 사례와 미래에 관해 고찰을 통해 포메리움의 웹3 생태계 내 현 위치와 방향성을 한 번 더 돌아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회를 전했다.

한편, 포메리움은 웹3 게이밍 플랫폼으로 '포메런', '포메서바이벌', '포메럼블' 등의 웹3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다. 최근 PFP NFT 포메빌리지의 출시를 시작으로, 이를 활용한 웰컴 스크린을 제작∙반영한 삼성 갤럭시A 24 포메리움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현실과 가상 세계를 융합한 새로운 차원의 게임 '포메월드(Pome World)'의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돌입했다. 또한, 샌드박스 및 스모블러와 3사 협업을 통해 샌드박스 플랫폼 내 '포메버스(Pomeverse)' 구축을 진행하고 있으며, 퍼지펭귄아시아와 아시아 웹3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방안 탐색과 개발 및 구현 협력에 나서며 웹3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관련된 다른 기사

주요 기사

[시세브리핑] 비트코인 9만3340달러, 이더리움 3400달러 부근

분석 "10만 달러 근접 비트코인, 부정적인 뉴스에 더 취약해져"

밈코인 시장, 높은 변동성에도 한달동안 시총 2배 급등

준비 없는 과세, 청년들 '가상자산 과세 유예하라' 강력하게 반발

댓글

2

추천

13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2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엠마코스모스

2024.03.25 20:14:55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eeyclim

2024.03.25 16:50:34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