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게이밍 플랫폼 포메리움이 자체 IP 콘텐츠를 활용한 3D 기반 PFP NFT ‘포메빌리지(Pome Village)’를 선보인다.
PFP(프로필사진) 형태의 폴리곤(Polygon) 체인 기반으로 제작된 포메빌리지는, 포메리움의 첫 번째 PFP NFT 프로젝트다. 포메빌리지는 그간 축적해온 자체 IP 콘텐츠, 커뮤티니 등의 자원을 밑바탕으로 기획되었고, 유저들의 결속력 강화 및 글로벌 NFT 프로젝트와의 협업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 포메빌리지 PFP NFT는 총 3,333개가 발행되며, 폴리곤 블록체인 네트워크 내에서의 NFT를 종합하고 제시하는 플랫폼 듀(Dew) 런치패드를 통해 프리 민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 민팅은 3월 4일(월)에 진행된다. ▲4일 오후 3시, 포메리움 생태계 데이터 검증 프로그램인 가디언즈가 포함된 확정 화이트리스트 1차 세일(오후 4시까지)을 시작으로 ▲오후 4시부터는, 경쟁 민팅 대상자 대상 2차 세일(오후 5시까지)을 진행하며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잔여 수량을 두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퍼블릭 세일을 진행한다.
포메리움은 이번 포메빌리지 홀더들을 위해 ▲포메리움 게임(포메서바이벌)에 나만의 PFP 적용 ▲홀더들을 위한 특별 디스코드 채널 운영 ▲스페셜 에어드랍 이벤트 ▲포메리움 온∙오프라인 행사 시 홀더들을 위한 특별 혜택 및 굿즈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글로벌 PFP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활용처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포메리움 사업기획실 허정 팀장은 “첫 번째 PFP NFT 포메빌리지의 발행으로 포메리움 생태계 외연 확장을 한 번 더 기대하고 있다”며 “글로벌 NFT 프로젝트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침체돼 있는 NFT 시장에 대중의 관심이 새롭게 도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포메리움은 레트게임즈가 개발·운영 중인 웹3 게이밍 플랫폼으로 '포메런', '포메서바이벌', '포메럼블'의 세 가지 웹3 게임을 출시했다. 자체 IP 콘텐츠인 포메라니안 기반의 포메 캐릭터로 구성된 PFP NFT '포메빌리지'의 발행을 시작으로, 현실과 가상 세계를 융합한 새로운 차원의 게임 '포메몬스터'의 상반기 출시를 위한 개발에 돌입했다.
PFP NFT 포메빌리지의 민팅 관련 상세 내용은 포메리움 공식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