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거래위원회는 최근 예산 요청에 따라 50개 이상의 신규 직책을 추가하여 집행 및 심사 부서의 규모를 확대하고자 한다.
SEC는 인공 지능과 같은 새로운 기술과 레딧 포럼 및 유명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투자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를 다루기 위해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SEC의 2025 회계연도 예산 요청에 따르면 암호화폐도 우선 순위가 높은 분야다.
SEC는 지난주 제출한 요청서에서 "우리는 투자자들이 힘들게 번 자산을 투기성이 높은 자산군에 위험에 빠뜨리는 규정 위반이 만연한 암호화폐 시장의 서부를 보아왔다. 이러한 성장과 빠른 변화는 또한 위법 행위의 가능성이 더 커졌다는 것을 의미한다."라며, "현장에 출동하는 경찰로서 우리는 악의적인 행위자들과 맞서 싸울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SEC가 자본 시장의 확대와 복잡성 증가에 발맞추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예산 요청은 하원과 상원 세출위원회의 의원들에게 보내져 법안 초안을 작성하는 연례 세출 절차에 가깝다. 그런 다음 법안이 표결에 부쳐지는데, 이 과정은 마감일 직전까지 이어질 수 있는 긴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
올해 SEC는 심사 부서에 23개의 직책을 추가할 것을 요청했다. 이 부서는 규칙 제정에 정보를 제공하고 위법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매년 시험을 실시한다. SEC는 더 많은 자원이 "중요한 시장 인프라의 복원력, 사이버 및 정보 보안, 암호화 자산 및 신흥 기술과 관련된 위험과 같이 중요하고 진화하는 위험에 대처하는 부서의 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SEC는 지난 한 해 동안 코인베이스, 바이낸스, 크라켄과 같은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와 대체 불가능한 토큰 프로젝트에 대한 소송을 제기하며 바쁜 한 해를 보낸 집행 부서에 33개의 새로운 직책을 추가할 계획이다.
또한 SEC는 투자자 교육 부서에 한 자리를 더 요청했다.
"이 직책은 주로 암호화 자산 증권과 관련된 사기와 관련된 질문 및 불만을 처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라고 SEC는 말했다.
다른 기관의 예산 요청
재무부 테러 및 금융정보국은 2025 회계연도에 2024 회계연도보다 6.7% 증가한 2억 3,050만 달러를 요청했다. 이 기관의 여러 목표 중 하나는 불법 금융 활동을 탐지하기 위해 투명성을 높이는 것이다.
재무부는 예산 요청서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이 기관은 미국과 글로벌 금융 시스템의 디지털 자산 격차, 랜섬웨어 자금 조달, 러시아 불법 자금 조달, 펜타닐 및 합성 오피오이드를 통한 자금 세탁을 더 잘 이해하고 대처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재무부는 또한 금융 시스템의 안정성을 모니터링하고 재닛 옐런 재무장관이 의장을 맡고 있는 금융안정감독위원회에 대한 지출을 늘려달라고 요청했다.
요청에 따르면 증액된 자금은 기후 및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위험에 대처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상품선물거래위원회는 파생상품 청산 기관과 스왑 청산을 감독하는 청산 및 위험 부서에 더 많은 자원을 요청했다. CFTC는 예산 요청서에서 디지털 자산의 상품을 청산하는 파생상품청산기관(DCO)의 수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CFTC는 "모든 DCO는 최고 수준의 데이터 유출 보안 솔루션을 사용해야 합니다."라고 "그러나 새로운 디지털 혁신 생태계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평가, 완화 및 모니터링해야 하는 추가 위험에 노출되어 있으며, 이에 따라 부서의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새로운 디지털 자산은 각각 다르게 작동하며 고유한 위협 벡터를 가지고 있으며, 각각 식별, 평가 및 검사해야 하는 고유한 위험 집합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