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스무재단이 자사몰 전용 고기 브랜드 '묵스고반'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는 묵스무재단이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MOOxMOO'을 기반으로 한 육류 전문 브랜드다. SBT (SoulBound Tokens) 기술을 적용하여 육류의 품질, 안전성, 투명성을 보장하고 소비자와 생산자 간의 신뢰를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의 혁신, SBT 기술의 도입
SBT 기술은 블록체인에서 소유자의 신원을 증명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육류의 출처, 이력, 가공 과정 등을 블록체인에 불가변하게 기록하고 검증할 수 있게 해준다. 이는 육류의 위조, 변질, 부정거래 등을 방지하며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묵스고반의 다양한 육류 제품
묵스고반은 국내외에서 엄선한 양질의 육류만을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육류 품질 및 안전성 확인의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한 소비자들은 구매별 발행된 SBT를 통해 육류의 품질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SBT를 활용하여 누릴 수 있다.
묵스무재단의 비전과 향후 전략
묵스무재단은 자사의 브랜드 '묵스고반'을 통해 육류 유통 분야에서 플랫폼 활용의 표준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 생산자 간의 만족도를 높이고 육류 유통에 혁신을 가져오는 데 힘쓰고 있다. 더 나아가, 묵스고반 외에도 수입 농·수산물 영역까지 SBT 기술을 활용해 유통 분야의 다각화와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마치며
육류 유통 분야에서의 블록체인 기술의 혁신을 이끄는 묵스무재단과 그들의 브랜드 '묵스고반'은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육류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