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피자 기업 도미노피자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을 전국의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누구나 단돈 6.99달러에 라지 사이즈의 투토핑 테이크아웃 피자를 즐길 수 있다.
쌀쌀한 1월의 완벽한 식사
1월의 추운 날씨가 우리를 둘러싸고 있을 때, 따뜻하고 맛있는 피자를 먹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도미노는 이러한 점을 인식하고 피자 애호가들에게 큰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도미노의 수석 부사장이자 최고 브랜드 책임자인 케이트 트럼불은 "1월의 추운 날은 맛있고 따뜻한 피자를 저렴하게 즐기기에 완벽한 시기"라고 말했다.
모든 피자 애호가를 위한 다양한 옵션
도미노피자는 이번 기간 한정 할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각 피자는 라지 크러스트와 두 가지 토핑으로 맞춤 주문할 수 있다. 6가지 소스, 23가지 토핑, 다양한 크러스트 종류를 통해 완벽한 피자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도미노피자는 주문이 간편하다. 고객은 전화, 매장 방문, dominos.com 또는 도미노 모바일 주문 앱을 통해 6.99달러 테이크아웃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장 가까운 도미노피자 매장 위치는 dominos.com에서 클릭 한 번으로 찾을 수 있다.
1960년에 설립된 도미노피자는 세계 최대 피자 회사로서 입지를 굳혔다. 이 브랜드는 배달 및 포장 피자 모두에서 탁월한 서비스로 유명하다. 90개 이상의 시장에 20,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도미노피자는 전 세계 최고의 대중 레스토랑 브랜드 중 하나이다.
인상적인 매출 수치
2022년 도미노피자는 총 175억 달러 이상의 글로벌 소매 매출을 달성했으며, 이 중 87억 달러는 미국에서, 약 88억 달러는 해외에서 달성했다. 2023년 3분기에는 미국에서 약 21억 달러, 해외에서 21억 달러 이상을 기록하며 전 세계 소매 매출이 42억 달러를 넘어섰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