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공유 업체인 Uber가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인 메르세데스-벤츠의 뒤를 이어 베를린 아레나의 새로운 명명권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발표되었다. Uber와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AEG 유럽 간의 장기 계약은 3월 22일부터 발효된다.
SportCal은 이 경기장과 주변 상권의 공식 명칭이 각각 우버 아레나, 우버 이츠 뮤직홀, 우버 플라츠로 변경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향상된 고객 경험 및 개선된 교통 옵션
우버와 AEG 유럽은 액세스 올 에어리어에 따라 새롭게 명명된 공연장에서의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두 회사는 개선된 교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행사 기간 동안 새로운 식음료 옵션을 도입하여 이를 달성할 계획이다. 이러한 개선 사항에 대한 자세한 계획은 향후 몇 달 내에 발표될 예정이다.
크리스토프 바이글러(Christoph Weigler) 우버 독일 지사장은 "우버의 독일 진출 10주년을 기념하는 데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며 명명권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바이글러는 이 특별한 투자가 베를린의 활기찬 예술, 문화, 스포츠 현장을 인정하는 등 독일 도시에 대한 Uber의 헌신을 보여주는 확실한 증거라고 생각한다.
AEG 글로벌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인 폴 새뮤얼스는 Uber와의 협업이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EG 유럽과 Uber는 탁월한 고객 여정과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새뮤얼스는 지난 8년과 6년 동안 각각 협력해 온 이전 명명권 파트너인 메르세데스-벤츠와 버티에 대해 열정과 감사를 표했다.
우버 아레나(Uber Arena)와 우버 이츠 뮤직홀(Uber Eats Music Hall), 3월 22일 개장 예정
많은 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우버 아레나와 우버 이츠 뮤직홀의 공식 개장이 3월 22일로 예정되어 있다. 두 공연장 모두 세계 최고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뛰어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Uber의 노력이 더해질 것이다.
독일 Uber의 새로운 장
Uber와 AEG 유럽과의 파트너십은 독일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독일 도시와 현지 예술, 문화, 스포츠계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으로 Uber는 독일에서 중요한 플레이어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자 한다. Uber와 AEG 유럽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시작하면서 기대가 크다.
양사는 베를린을 비롯한 독일 전역의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애호가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고객 여정과 게스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우버의 명명권 파트너십은 메르세데스-벤츠와 베르티가 각각 8년과 6년 동안 베를린 아레나와 성공적으로 협업한 데 이어 체결된 것이다. 두 기업의 과거 기여는 Uber와 AEG 유럽이 이제 막 시작하려는 흥미진진한 새 장의 토대를 마련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