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의 버거 패밀리 라인업은 수십 년 동안 A&W 레스토랑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왔다. 이제 이 상징적인 패스트푸드 체인은 버거 패밀리를 재도입하고 재맥락화하며, 가족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중심으로 한 설득력 있는 내러티브와 함께 버거 패밀리를 재정의하고 있다.
A&W - 성분 중심 광고에서 출발
A&W는 수년 동안 재료에 초점을 맞춘 광고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 QSR 브랜드와 오랜 파트너인 Rethink는 이제 캐나다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롭고 의미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LBB Online에 따르면, A&W의 개편된 전략은 관계에 대한 단순하고 인간적인 진실을 크리에이티브 방향의 지침으로 삼아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우선시한다.
가슴 따뜻한 'Bestie' 편에서는 갓 면허를 취득한 10대 운전자와 그녀의 절친한 친구가 A&W 드라이브스루를 통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자연스러운 역동성을 강조한 이 스팟은 대조적인 성격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젊은 여성들이 등장한다.
두 사람의 즉흥적인 대화는 30초 분량의 이 광고의 최종 편집에 공감대를 더하며, 현재 TV, 소셜 미디어 및 극장에서 방영되고 있다.
진화한 버거 패밀리의 포지셔닝은 지난 20년간 A&W와 리씽크의 중요한 협업을 입증하는 증거이다. TV 스팟과 향후 출시될 브랜드 아이덴티티 작업은 A&W의 고유한 브랜드 아이콘과 소중한 추억을 바탕으로 편안한 향수를 자극한다.
A&W,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와 힘을 합치다
To Do Canada가 전한 흥미로운 소식에 따르면, A&W는 최근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23-2024 시즌과 그 이후에도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의 공식 버거'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되었다. 이 협업의 일환으로 A&W는 경기 당일 온타리오 주민들에게만 제공되는 매력적인 혜택을 출시했다.
현재 NHL 시즌 동안 A&W는 메이플 리프스 경기가 열리는 날마다 모바일 앱을 통해 군침이 도는 틴 버거를 단돈 2달러에 제공한다. 이 기간 한정 혜택은 오전 12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제공되며, 홈 경기와 원정 경기를 모두 포함한다. A&W는 온타리오 전역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경기 당일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매력적인 거래는 스포츠의 즐거움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A&W와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간의 유대를 더욱 공고히 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A&W는 경기 당일의 흥분과 조화를 이루며 하키 시즌 동안 팬들에게 거부할 수 없는 조합을 제공한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