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4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3일에는 나인아크 김철희 PD가 ‘에버소울’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1주년 기념 이벤트뿐만 아니라 1분기 로드맵과 성우 축전, 신규 코스튬 등의 정보를 공개했다.
특별 방송에서는 '메피스토펠레스', '비비안' 등 정령을 연기한 성우들의 축전이 이어졌으며, 나인아크 직원의 OST 가창으로 이어졌다. 여기에, 반년 감사제에서 공개된 ‘에덴 갓 탤런트’ 인기 정령 3명의 특별 코스튬도 공개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했다.
이와 함께, 1분기 로드맵을 공개하고 악마형 정령 ‘이브’, 테마 이벤트 ‘선상 파티 대소동’ 등 신규 콘텐츠를 소개했다. 또 2, 3월에 추가되는 정령 ‘타샤’, ‘벨레드’, ‘칸나’를 비롯해 메인 이벤트 ‘맛있어져라! 메이드 대작전’, 신규 ‘에덴 연합 작전’과 인연 스토리 등의 새로운 소식도 대거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1주년을 기념해 에픽 등급 정령 선택권, 최대 100회 무료 소환, 에버스톤 등 역대급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1월 31일까지 ‘1주년 100회 무료 소환’, ‘1주년 특별 출석’, ‘1주년 보너스 빙고!(BINGO!)’ 등의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식 카페를 통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제작한 컬래버 티셔츠와 후드 선물을 비롯한 아크릴 스탠드, 특별 LP판 등 1주년 특별 굿즈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버소울’ 1주년 특별 라이브 방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