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은 고객 불만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제 버거 체인점은 매장에 좋은 분위기를 전파하고 직원이 식사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친절하도록 요구한다.
불만 대 속도: 버거킹에 더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Bloomberg에 따르면 Burger King은 손님의 만족도를 판단하거나 평가할 때 서비스 속도보다 고객의 불만 사항에 더 많은 우선 순위와 관심을 둔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가맹점에게만 확장 기회가 주어지고, 고객 불만이 거의 없는 것이 우수한 점수를 확보하는 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대부분의 버거킹 운영자가 고객의 피드백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이유이다. 하지만 민원을 예방하는 것이 최우선인 만큼, 와퍼스 홈에서도 고객에게 최대한 빠르게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문을 처리하기 위한 버거킹의 "좋은 분위기"와 "속도 향상" 움직임은 매장 내 트래픽을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수년간의 매출 감소를 극복하기 위한 4억 달러 계획의 일부라고 한다. 회사는 또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광고를 개선하기 위해 매장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38세 정도의 남자가 차에 아이가 없는데 제가 그에게 '왕관을 원하시나요?'라고 말해야 한다고 가정해 보세요. 당신이 그런 말을 하면 당신은 웃지 않을 수 없고, 그 사람도 웃지 않을 수 없습니다.”라고 Carrols Restaurant Group의 CEO인 Deborah Derby는 매장 내 친절 홍보에 관해 설명했다. "2분의 추가 참여 시간이 필요합니다."
RBI, 버거킹과 팀홀튼 보고 부문 분리
한편, 버거킹과 팀홀튼의 모회사인 레스토랑 브랜드 인터내셔널(RBI)은 2023년 회계연도 보고를 업데이트했다. 캐나다 패스트푸드 지주회사인 이 캐나다 패스트푸드 지주회사는 2023년 4분기부터 부문을 분할할 예정이다.
Food Business News는 이전에 RBI의 보고가 버거킹(Burger King)과 팀 호튼(Tim Hortons)이라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졌다고 보도했다. 개정된 버전에서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성과 및 성장 예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버거 전문점과 커피 체인점의 부문 보고가 분리되어 있으므로 각 브랜드에 대해 이러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