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메타에라(Meta Era), 웹3랩스(Web3Labs), 아이폴리오(iPollo)가 공동 주최한 '홍콩 웹3.0 보안 기술 서밋'이 홍콩 사이버포트에서 개최됐다.
해당 행사에는 업계 안팎의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홍콩 특별 행정구 재무장관 폴 찬 모포, 중국 인민 정치 협상 회의 전국 위원회 위원 응 킷추앙, 그리고 홍콩 입법회 첸(Chen) 위원이 주요 인사로 참석했다. 홍콩 사이버포트 회장 시밍(Xi-ming)과 홍콩 금융발전위원회 이사 겸 정책 연구 이사 동이웨(Dong Yiyue) 역시 행사에 참여했다.
비트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사용자 보안 및 경험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올해의 웹3.0(Web3.0) 최고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선정됐다.
비트마트 홍콩(BitMart HK)의 대표 다린 찬(Darin Chan)은 토론에서 전통적인 금융 시스템과 웹 간의 전송 기술의 근본적 차이를 강조하며 사용자가 이해하기 편한 시스템을 구축해야 함을 피력했다.
또한 비트마트 홍콩이 2023년 5월 31일 홍콩에서 공식 출범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하고 블록체인 기술의 적용과 대중화를 촉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트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최고의 가상 자산 거래 플랫폼 상을 수상한 것에 대한 수상 소감으로 "웹3(Web3) 분야의 핵심 참가자로서 사용자 보안과 편리함에 초점을 두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개발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