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폴리곤 기반 프로젝트 '퀵스왑(Quickswap)'의 핵심 개발자들이 카바 체인에서 새로운 벤처 프로젝트 '키네틱스 파이낸스(Kinetix Finance)'를 시작했다.
키네틱스 파이낸스는 중앙화 거래소의 여러 제약 없이 레버리지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맞춤 설계된 무기한 선물 거래소이다.
카바 체인은 코스모스-이더리움 상호운용성을 갖춘 레이어1 블록체인이다.
혁신적인 키네틱스의 무기한 시장은 사용자가 카바 체인에서 레버리지 거래를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에게 최고의 투명성과 보안을 보장하면서 KAVA, axlETH, axlWBTC, ATOM, USDt같은 암호화폐 레버리지 노출을 제공하며, 탈중앙화 거래 솔루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
알렉시이 아틀라스 키네틱스 팀 수석은 "무기한 시장은 단순히 또 다른 거래 플랫폼이 아니라,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탈중앙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키네틱스의 헌신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플랫폼을 통해 카바 체인에서 레버리지 거래를 할 수 이쓴 독특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키네틱스의 무기한 시장의 중심에는 독특한 유동성 풀 시스템 'KLP'가 있다.
유동성 제공업체는 KAVA, axlETH(ETH), axlBTC(BTC), ATOM, USDT 5종의 초기 지원 자산을 제공할 수 있다. 이 같은 토큰 기여에 대한 보상으로, 참여자는 바스킷 전체를 나타내는 특수 유동성 토큰 KLP를 받게 된다.
이 같은 탈중앙화 구조는 프로토콜의 AMM과 결합해 레버리지 거래를 용이하게 하며 사용자가 담보 가치를 기반으로 대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콧 스튜어트 카바 체인 공동 설립자는 "키네틱스 무기한 시장은 고급 디파이 이용자를 수용하기 위해 맞춤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탈중앙 특성은 어떤 규모의 포지션이든 확실하고 안전하게 걸 수 있도록 보장한다"고 말했다.
또한 "KLP 토큰은 전통적인 유동성 풀 시스템을 가능하게 하며 거래자에게 익숙하고 편리한 사용성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카바 체인과 키네틱스 파이낸스의 트위터(X)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