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이 '썸머(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모집과 관련해 인턴십 선배들의 생생한 지원 팁이 담긴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 그룹은 현재 대학 졸업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전문적인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썸머 인턴십 지니어스' 4기를 모집 중이다.
컴투스 그룹은 참가자들이 본인의 상황에 맞는 인턴십을 선택할 수 있도록 경험형과 채용연계형 프로그램을 동시에 제공한다. 직무 체험에 특화된 경험형 인턴십은 올 7월 4일부터 8월 26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채용연계형 프로그램 참가자는 올 9월 23일까지 12주간의 인턴활동을 모두 마치면 평가를 거쳐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이번 인턴십은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및 콘텐츠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그룹 기조에 맞춰 모집 범위를 게임, 메타버스, 블록체인 분야의 15개 직무로 확대했다.
컴투스 그룹은 웹 예능에 익숙한 MZ세대 지원자들을 겨냥해 마피아 게임 형식의 지원 팁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인턴십을 거쳐 컴투스 그룹에 입사한 역대 지니어스들이 가짜 지니어스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았다. 포트폴리오 제출부터 면접까지 인턴십 전반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한다.
컴투스 그룹 관계자는 "지니어스 인턴십은 직무마다 포트폴리오나 과제 전형이 다르다"며 "개발 직무의 경우 코딩테스트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썸머 인턴십 지니어스 서류 접수는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지원자는 카카오톡 ID(@컴투스채용) 등록 후 채용과 관련된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