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혁신 기업 UXLINK가 최근 국제 결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암호화폐 크로스보더 결제 카드 ‘Fuji Card’를 중심으로 하는 Web3 소셜 PayFi 생태계 ‘FujiPay’를 공식 발표했다. 이를 통해 실생활 결제부터 크로스보더 송금, DeFi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암호화폐 활용도를 높이고, 사용자들에게 간편하고 직관적인 결제 환경을 제공할 전망이다.
FujiPay 생태계는 소셜 계정 추상화와 One Account One Gas(OAOG) 프로토콜을 적용해 복잡한 지갑 설정 없이도 쉽고 빠른 거래를 지원한다. 또한, 운영 전반에 UXLINK의 Link-to-Earn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친구 초대나 에어드롭 이벤트 등을 통한 보상 기회를 제공하고, $UXLINK 토큰의 유동성과 활용성을 한층 강화한다.
관계자는 “LINE Pay, Kakao Pay, WeChat Pay 등 소셜 플랫폼 기반 결제 서비스가 가파른 성장을 보이는 가운데, FujiPay가 암호화폐와 현실 세계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여 안전하고 포괄적인 금융 서비스를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UXLINK는 $UXLINK 토큰의 실질적 사용성을 높이고 생태계를 확장하기 위해 글로벌 주요 거래소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며, 암호화폐 기반 결제가 현실 세계에서도 보다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생태계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