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WOO X, 리드 트레이더로 '칼라단(Caladan)' 채택...소매 투자자에 기관급 전략 제공한다

2024.12.03 (화) 16:00

대화 이미지 1
하트 이미지 1

혁신적인 거래 솔루션으로 잘 알려진 글로벌 중앙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WOO X는 자사의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에 최고의 디지털 자산 거래 펀드 '칼라단(Caladan)'을 리드 트레이더로 영입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소매 투자자들에게 기관급 전략을 제공하며, 모든 투자자의 정교한 거래를 가능하게 할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WOO X의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을 통해 소매 사용자들은 7년 동안 계속해서 성공을 이룬 칼라단의 데이터 기반 검증된 전략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칼라단의 정량적 거래 접근 방식은 인간적인 오류와 감정을 배제하고 고품질의 변동성 낮은 자산을 포함하는 철저한 분석 전략 및 백테스팅과 견고한 리스크 관리에 초점을 맞춘다.

WOO X에서 칼라단이 독점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관급 정밀 분석과 소매 거래 플랫폼의 접근성을 결합하게 된다. 칼라단의 스마트 베타 전략은 잠재력 높은 자산에 대한 노출을 추구하면서도 리스크를 최소화하고자 하는 거래자들에게 간편한 투자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이는 과거 기관 고객에게만 제공됐던 전략으로, 사용자의 적극적인 포트폴리오 관리 없이 비트코인 현물 거래 실적을 능가하도록 지원한다.

WOO X의 COO 윌리 창(Willy Chuang)은 "칼라단이 우리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파트너십은 소매와 기관 거래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소매 투자자들이 종종 직면하는 불확실성을 낮추기 위해 고급 전략을 제공하고자 하는 WOO X의 사명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칼라단 CCO 줄리아 저우(Julia Zhou)는 "칼라단은 엄격한 데이터 분석, 철저한 백테스팅 및 견고한 리스크 관리에 기반한 전략 개발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기관급 도구를 WOO X를 통해 소매 거래자들에게 처음 제공하게 됐다면서 "한때 기관 플레이어만 이용할 수 있었던 전략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 세계 소매 투자자들의 기회를 동등하게 만드는 데 중요한 진전"이라고 강조했다.

WOO X의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은 참여자에게 거의 즉각적인 유동성을 제공하여, 기관 전략에서 흔히 나타나는 긴 대기 기간 없이 자금을 인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칼라단의 고품질 포트폴리오 자산은 슬리피지를 줄여 더 부드러운 거래 실행을 보장한다.

공정성과 투명성에 전념하는 WOO X는 플랫폼의 공정한 이익 분배 모델을 통해 사용자가 실제로 수익을 낼 때만 이익을 배분하며, 이러한 기능은 플랫폼이 소매 거래자들에게 독특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사용자 중심의 솔루션이 되도록 해준다.

칼라단의 WOO X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데뷔로 한때 기관에만 제공됐던 전략을 소매 투자자들이 활용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은 암호화폐 생태계에도 큰 변화를 의미한다. 칼라단의 전문성과 WOO X의 강력한 생태계가 결합하여 참여자들이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에서 일관되고 데이터에 기반한 수익을 실현할 수 있다는 기대를 모은다.

WOO X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앱 다운로드, WOO X 웹사이트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댓글

1

추천

1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1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Slowpoke82

2024.12.04 09:29:17

좋은기사 감사해요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