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즈(F1ZZ)가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Bithumb Global Staging) 시즌4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8월 말까지 진행된 역대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 프로젝트 EON, FAB, TUNE은 각각 780%, 4642%, 5126%의 수익을 달성했다.
평균 수익도 35배로 올라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었기 때문에 스테이징 이벤트는 코인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달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 시즌4 이벤트 피즈는 약 3만 2천명이 넘는 사용자들이 참여했다. 누적 추첨 회수는 약 95만회를 넘겼다.
이는 빗썸 글로벌이 한국과 중국에서 이름이 알려진 결과다. 시즌4 이벤트는 역대 스테이징 프로젝트보다 참여자수와 빗썸 글로벌의 웹사이트 및 APP의 UV(순방문자수)와 PV(페이지뷰)도 대폭 증가했다.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 이벤트는 USDT,BTC,ETH,BCH,LTC,EOS,XRP 등 메이저 코인을 입금해 신규 프로젝트 코인에 대한 추첨 기회를 얻는 이벤트다. 시즌4 이벤트의 금상으로는 50만FZZ가 상금으로 제공됐다.
이 뉴스는 토큰포스트의 보도 기사가 아닌 기업·기관·단체가 토큰포스트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