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루미아, L2 네트워크를 통해 실물 자산(RWAs) 접근성 확대 발표

2024.07.19 (금) 19:03

대화 이미지 0
하트 이미지 4

루미아 제공

루미아(Lumia)는 실물 자산(RWAs)을 위한 레이어 2 네트워크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 배포는 실물 자산에 대한 온체인 유동성을 심화시키고, 접근성을 높이며, 토큰화된 자산의 새로운 사용 사례를 열어줄 것이다.

자본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최적화된 모듈형 L2인 루미아는 RWAs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최초의 롤업 중 하나다. 부동산, 원자재, 예술품, 주식 및 금융 지수를 나타내는 토큰화된 자산이 루미아에서 발행될 수 있다.

루미아는 폴리곤 애그레이어(Polygon AggLayer)를 지원하는 최초의 L2 중 하나로, ZK 증명을 활용하여 체인 간 거래를 거의 즉시 처리할 수 있다. 애그레이어는 또한 더 빠른 로딩 시간으로 향상된 UX를 지원한다. 루미아 스트림(Lumia Stream)을 통해 거래자는 루미아 L2를 사용한 모든 거래에서 더 많은 가치를 추출할 수 있어 더 큰 자본 효율성을 보장한다.

유동성 분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루미아는 유동성 모듈인 루미아 스트림을 통해 깊은 유동성을 핵심으로 한다. 이는 가장 유동적인 중앙화 거래소(CEX)와 탈중앙화 거래소(DEX)를 단일 탈중앙화 소스로 결합하여 루미아 L2 및 기타 디파이(DeFi) 프로토콜이 대규모 유동성 풀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루미아 스트림은 또한 유동성 공급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여 온체인에서 전례 없는 수준의 자본 효율성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루미아 스트림의 뛰어난 자본 효율성은 1인치 RFQ에서 28개의 자산에 대해 $30K 이하의 배치 자본으로 $8M의 거래량을 정산하며 입증되었다.

루미아의 메인넷 출시와 함께 현재 바이낸스(Binance), 쿠코인(KuCoin), OKX 등 글로벌 1티어 거래소에 상장된 기존 $ORN 토큰이 $LUMIA로 리브랜딩 및 교환될 예정이다. LUMIA 토큰은 거래 수수료, 노드 운영자 등 네트워크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것이다.

루미아의 L2는 다양한 런치 파트너와 서비스 제공업체가 온보딩된 상태로 출시되며, 빌더를 위한 그랜트 프로그램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이는 출시 첫날부터 탄탄한 기반을 제공하여 파트너와 사용자가 루미아에서 형성될 경제적 기회와 금융 시장을 탐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실물 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노출이 부족한 상황에서 업계는 빠르게 적응하고 있으며 루미아는 이를 모두 포착하기 위해 포지셔닝하고 있다.

루미아 소개 루미아(Lumia)는 심도 있는 유동성, 탁월한 자본 효율성 및 미래 디파이와 특히 실물 자산(RWAs)을 위한 필수 인프라를 갖춘 세계 최초의 차세대 모듈형 L2이다. 루미아는 물리적 자산과 디지털 금융을 연결하여 토큰화된 자산을 블록체인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금융의 다음 진화를 선도하고 있다.

더 알아보기: https://lumia.org/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0

추천

4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