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브 카리야 벤처 기업 점프 크립토 사장이 3년 만에 직책에서 물러난다. 그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에서 퇴임을 발표하며 6월 24일이 점프에서의 마지막 날이었다고 밝혔다.
24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카리야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말하자면, 내가 가장 많이 관여했던 포트폴리오 기업들과 계속 연락을 유지하고 우리가 겪었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건 많았던 몇 년을 되새겨볼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는 내가 뒤로 미뤄두었던 인간관계와 독서를 따라잡을 수 있는 매우 환영할 만한 기회이기도 하다. 그 외에는 다음 노력에 미친 듯이 전념하기 전까지 영감이 깊이 와닿기를 기다리며 인내하려고 한다.'
링크드인 프로필에 따르면 카리야는 2021년 사장이 되기 전 점프 크립토의 디지털 자산 전략 이니셔티브 디렉터와 정량적 연구원으로 일했다.
지난주,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가 점프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고 알려졌다. 이 조사는 회사의 거래, 투자 및 기타 암호화폐 관련 활동을 둘러싼 것이지만, 이는 불법 행위의 징후는 아니다.
더 블록(The Block)은 점프 트레이딩 그룹 산하의 거래 회사인 점프 크립토에 논평을 요청했다.
카나브 카리야가 3년 만에 점프 크립토 사장직에서 물러나며 포트폴리오 기업들과 계속 연락을 유지하고 휴식을 취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나, 한편 CFTC가 점프에 대한 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