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비디오 게임 프로젝트들은 사용자들이 암호화폐 관련 요소에 얽매이지 않고 게임을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왔다. 이러한 맥락에서, 광범위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더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인 샤프넬은 플레이어들이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를 사용하여 게임의 유틸리티 토큰인 SHRAP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통합을 구현했다.
8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성명에 따르면, 이전에는 플레이어들이 거래소를 통해서만 SHRAP 토큰을 획득할 수 있었다. "이제 할리데이의 온램프와의 통합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들은 문페이나 스트라이프를 결제 게이트웨이로 사용하여 법정화폐를 SHRAP으로 빠르고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샤프넬 CEO 마크 롱은 "할리데이는 플레이어들이 다른 무료 게임과 마찬가지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웹3의 주요 마찰점을 제거합니다."라고 말했다.
게임은 오랫동안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거래를 주류로 추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여겨져 왔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로블록스'와 '포트나이트'와 같은 게임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 폐쇄된 생태계인 현상태에 도전할 수 있는 진정한 주류의 암호화폐 지원 비디오 게임은 없었다.
SHRAP 토큰 구매를 쉽게 만드는 것은 레이어 1 블록체인 아발란체를 사용하여 구축된 게임의 활동을 더 촉진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SHRAP 토큰을 사용하여 게임 내 자산을 구매한다.
메사리에 따르면 샤프넬은 이미 영향을 미치고 있다. "1분기에 아발란체의 일일 평균 거래량은 분기 대비 43% 상승하며 계속 상승 추세를 보였습니다."라고 보고서에서 밝혔다. "이러한 증가의 일부는 게임 내 거래를 위한 서브넷을 갖춘 1인칭 슈팅 게임인 샤프넬의 강력한 분기 실적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2월, 샤프넬의 얼리 액세스 버전이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출시되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